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숨은 그림 찾아라 색칠놀이 신비아파트 숨은 그림 찾아라 색칠놀이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6개의 예언이 끝나면서 많은 아이들이 아쉬워 하고 있다. 꼬박 꼬박 챙겨보던 우리 아이도 넘 아쉬워해서 고스트볼 장난감을 준비 해줄수는 없고... 좀 더 알차게 즐길수 있는ㅋ 실용적인 워크북을 준비해 주었다. 서울문화사에서 나온 다양한 워크북 시리즈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나온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6개의 예언 숨은 그림 찾아라 색칠놀이도 이전에 나온 책들처럼 다양한 구성에 적당한 양, 합리적인 가격이라 마음에 들었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 X 6개의 예언에 나오는 새로운 귀신들도 나오고, 귀엽고 오싹한 귀신 캐릭터를 찾으면서 색칠놀이, 스티커 놀이등을 하니 다행히 많이 아쉬움이 달래진듯 하다. 다양한 귀신 캐릭터들을 보며 기억을 새록새록 떠올리고 ㅎㅎ 색칠도 열심히 하니 꽤 오랜 시간 집중해서 책을 붙들고 있었다.  

 특히 우리 아이 같은 경우에는 이런 활동북등으로 소근육을 많이 발달시킨 경우인데, 색칠놀이 등은 꽤 정교하게 그려져 있고 해서 사이사이 색 칠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조심조심 하다보니 집중력 향상에도 좋았고 관찰력도 많이 향상되었다. 색칠놀이만이 아닌 다양한 놀이, 사다리 타기나 스티커 붙이기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만 가득 모아둔 워크북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더블X 6개의 예언 숨은 그림 찾아라 색칠놀이]. 신비아파트  새로운 시리즈를 기다리고 있는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