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10회분 - 실전 싱크로율 100%, 특별제공 : AI합격예측서비스, 파이널 부록 최종점검체계도 & 빈출지문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
임선정 외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문제집 실전모의고사 10회분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2020년 10월 31일로 약 4개월 조금 넘은 시간이 남았다. 보통 1차와 2차 시험을 같이 보는 사람들이 많기에 이제 남은 기간동안은 기본서를 정리하고 실전 감각을 기를때라고 생각한다. 나도 기본서는 어느정도 회독을 했다고 생각을 하고 있어서 문제를 풀며 부족한 부분을 익히고자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모의고사 책을 준비해 보았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은 공인중개사 법령, 부동산 공법, 부동산 공시법, 부동산세법으로 나뉘어 있고 양도 꽤 많은 편이라 공부할 양이 많은 편이다. 




매년 시험의 합격률이 낮아지고 있어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난이도도 쉽지 않을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번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풀어보며 나의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파악할수 있었다. 이번에 에듀윌에서 나온 실전 모의고사는 작년 대비 3회분을 더 추가하여 10회분의 모의고사를 수록하였다. 실제 시험지의 크기와 같이 8절로 된 시험지는 실제 시험지와 유사하게 만들어 수험생들에게 익숙하게 만들었고, OMR카드도 같이 제공하여 시간을 재고 풀면서 답지를 체크하는 연습까지 할수 있게 해두었다.  




실제로 시험을 합격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기출 문제는 물론이거니와 모의고사를 통해 많은 문제를 풀어 기본서의 내용을 응용하는것을 익혀야 한다고 강조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얼마남지 않아 사실 기본서가 눈에 들어오지 않고 마음만 앞서고 있다. 나의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파악하기도 힘들고 했는데, AI 합격예측 서비스를 이용하면 나의 실력도 파악하고 합격 예측, 과락 여부등도 알수 있다 하여 이용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에듀윌 교재를 믿고 늘 선택하는 이유는 문제도 좋지만, 상세한 해설이 마음에 드는데, 이번 모의고사 해설도 빈출 개념까지 체크해주고 해설을 꽤 상세하게 해주어 마음에 들었다. 마지막 최종 정리로 에듀윌 모의고사 교재를 추천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