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공법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김희상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2
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 문제집 부동산공법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맞춰 시험을 준비중이다. 동차를 준비하고 독학으로 하고 있기에 시간조절이나 공부 방법에 있어서 최선의 방법을 찾아 공부 중인데, 에듀윌 교재가 나에게 적당한것 같아 에듀윌 기본서에서 출제가능 문제집, 기출 문제집으로 공부 중이다. 



오늘 소개할 책은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 문제집으로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 4과목중 부동산 공법 문제집이다. 이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문제집은 국토의 계획및 이용에 관한 법률에서  도시 개발법, 주거환경 정비법등을 다루고 있는데, 기출문제와 비슷한 유형들의 문제들을 싣고 있다. 종합적 사고를 요하는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추어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 추려서 수험생들이 단시간에 큰 효과를 볼수 있게 만들었다. 



각 문제들을 살펴보면 난이도와 중요도도 표시하고 있어 자신의 학습 수준도 파악할수 있고, 문제 난이도등을 보고 골라서 풀어볼수 있어 좋은것 같다. 실제 합격생들의 합격 수기들을 보면 기본서를 여러번 회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느정도 이론 정리후에 문제들을 많이 풀면서 실전 감각을 익히는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한다. 실제 문제들을 살펴 보면 문제 유형이나 지문이 매우 유사하고, 해설도 자세히 나와 있어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듯하다. 



 많은 수험생들이 에듀윌 교재를 선택하고 실제 합격률도 좋은걸 보면 교재의 구성이나 내용이 다른 수험생들에게도 괜찮다는것을 알수 있다. 나 역시 독학 교재로  에듀윌 교재를 선택하였는데, 이번 출제가능 문제집도 꽤 괜찮은 책이라고 추천하고 싶다. 기출지문 ox암기노트도 수록되어 있고, 기출문제나 해설등은 에듀윌 도서몰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에듀윌 교재외에도 홈페이지등을 통해 다방면으로 자료를 이용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