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공시법 - 부록 : 기출지문OX 암기노트 제공|오답노트 특별제공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김민석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 공시법
31회 공인 중개사 시험 준비를 위해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 공시법 과목 책을 준비했다. 공인중개사 2차시험과목은 총 4과목으로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법, 부동산 공시법, 부동산 세법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부동산 공시법은 공간 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이나 등기법등을 다루는 과목이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 문제집은 기출 지문 ox 암기노트를 특별 제공하는데, 휴대하기 쉽게되어 있어 무거운 수험서를 들고 다니기 힘들때 갖고 다니며 공부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많은 수험생들의 합격 비법을 들어보면 어느정도 이론서로 이론을 정리한후 많은 문제를 풀어서 실전 감각을 익히는 것이라고 하는데, 이 책은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과 지문을 유사하게 하여 실제 시험 문제유형이 일치한다. 또 그동안 실제 기출 시험들을 5개년 치를 분석하여 파트, 챕터별로 출제비중과 빈출 키워드를 짚어주고 출제 빈도 확인 후 교수님의 TIP으로 학습 세부 전략을 짜주는데, 이는 전략적으로 공부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또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 공시법 문제집은 한 번 답을 체크하면 다시 안보게 되는 경우를 대비하여 여러번 풀수 있게 교재 맨 앞에 정답표를 첨부하여 활용할수 있게 하였다. 정답표를 통해 여러번 반복하여 문제를 풀수 있어 계속 보게 되니 효과적인 것 같다. 



 여러번 틀린 문제나 추가정리가 필요한 문제는 오답노트를 통해 나만의 마무리 합격노트로 활용할수 있도록 오답노트도 같이 첨부해두었는데 시험장까지 가져가서 보면 효과적일듯하다. 얼마 남지 않은 시험,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 문제집으로 실전 감각을 기르며 공부했던 내용을 정리할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