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문제집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 부록 : 기출지문OX 암기노트 제공|오답노트 특별제공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임선정 지음 / 에듀윌 / 2020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얼마 남지 않은 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해 2020 에듀윌 출제가능 문제집을 준비했다. 동차 시험을 준비하고 있기에 1차 출제가능 문제집도 보고 있는데, 문제 구성이나 해설이 만족스러워서 2차도 같이 풀며 공부하기로 했다. 동차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은 시험이기에 전략적으로 공부해야 동차 합격이 가능한데, 에듀윌 교재는 이런 전략적인 공부를 가능하게 공부 비중이나 출제 포인트 등을 짚어준다. 



실제로 많은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서가 있음에도 합격자수 최고기록의 인증이나 베스트셀러 1위를 지키고 있는것을 보면, 그만큼 많은 수험생들이 선택하고 인증 받은 교재임은 맞는것 같다 공인중개사 2차 시험과목 4개중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 실무 문제집도 다른 과목과 같이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이나 지문을 유사하게 하여 많은 문제를 풀수록 실전감각을 익히게 하였고, 앞선 5개년 기출시험을 분석하여 출제 포인트를 예측하여 2020년에 맞춰 학습 세부 전략을 짤수 있게 도와준다.



 또 한번에 문제를 풀고 끝내지 않고 3회독을 할수 있도록 교재 맨 앞에 정답표를 첨부하여 정답표를 사용하여 여러 회독을 할수 있게 하였다. 이렇게 여러번 문제를 풀고도 계속 틀리거나 추가 정리가 필요한 문제는 오답노트에 따로 정리하여 시험장에 가져가서 마지막까지 정리하면 좋을 듯 하다. 



갈수록 어려워지는 공인중개사 시험. 이 책은 종합적 사고를 요하는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만을 추린덕에 수험생들에게 더욱 맞춤 문제집이 아닌가 싶다. 얼마 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시험일.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출제가능 문제집으로 문제들을 풀며 그동안 공부했던 내용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