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벙첨벙 바다 동물 (21조각) IQ.EQ 우리 아이 첫 퍼즐
키움터 편집부 지음 / 키움터 / 2020년 1월
평점 :
품절



아이큐 이큐 우리아이 첫 퍼즐


유아의 두뇌와 소근육을 발달시키는 효과적인 학습 교구 퍼즐
22개월된 우리 둘째를 위해 도서출판 키움에서 나온 IQ, EQ 우리 아이 첫 퍼즐 시리즈를 준비해보았어요 시리즈 중 바다편! 큰 퍼즐판에 21조각들이 있어요. 가오리, 오징어, 고래상어, 가재등 바닷속 동물들이 가득하네요~~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이 없네요. 


첫째 나이에 맞춘 어려운 퍼즐들만 있어서 둘째는 첫째 할때, 같이 하자고 들러붙고 방해하고 ㅋㅋㅋ 이게 무한 반복이었는데, 딱 우리 아이의 수준에 맞는 퍼즐이었어요.
퍼즐맞추기는 유아의 두뇌와 소근육을 발달시키는 효과적은 학습 교구죠. 모양에 맞는 퍼즐 조각의 자리를 찾으면서 유아의 변별력도 쑥쑥 올라가고, 바다 동물의 이름을 찾으면서 자연스럽게 통한글을 익힐 수도 있어요. 그림 옆에 통한글과 영어단어도 함께 있어서 한번씩 읽어주고 있어요. 이렇게 아이가 바다 동물들에 대해 재미있게 그림과 한글, 영어 단어를 인지할수 있고, 뒤판을 보면 앞에서 배운 바다동물들의 특징과 이름을 볼 수 있네요. 

조각퍼즐과 하나하나 비교하며 사진을 보니 더 재밌는 놀이가 되네요



색감도 선명하고 손에 베일 염려 없이 모서리 처리가 둥글게 잘 처리되어 있는 퍼즐 조각과 판이라 처음 퍼즐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딱 맞는 것 같아요. 




조각 하나하나 그림도 귀엽고 예쁘죠~ 또 퍼즐 조각도 작지 않아 아이가 먹을 염려도 없어 보이네요 퍼즐 하나를 들고 어디지 하나하나 살피면서 쏙 넣으면 스스로 잘했다고 박수를 ㅎㅎ 이렇게 아이의 눈과 손의 협응력도 발달하고 관찰력에도 큰 도움이 될듯하네요 그동안 퍼즐은 아이가 어리다고만 생각해 어려울거라고만 생각해서 안들였는데, 하고 다시 엎고 다시 또하면서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ㅎㅎ 진작 사줄걸 후회를.. ㅋㅋ
이제 자고 일어나서도 습관처럼 퍼즐부터 꺼내네요. 스스로 열심히 하니 넘 기특해요 


옆에서 자기가 도와주겠다고 함께 하는 첫째는 퍼즐 판을 보며 한글도 다시 익히고, 영어 단어는 새로 익힐수 있는 시간이 되었어요. 다른 동물 시리즈도 많이 많이 나왔음 좋겠어요! 바다 동물에 대해서도 익힐수 있고 퍼즐도 배워볼수 있는 좋은 시간. IQ & EQ 우리아이 첫 퍼즐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