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탐정 스티커 색칠놀이 엉덩이 탐정 색칠놀이 1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엉덩이 탐정 스티커 색칠놀이

색칠놀이나 스티커 붙이기 활동은 아이들이 좋아하지만, 특히나 캐릭터가 있는 책은 더욱 좋아하는 듯하다.
오늘은 색칠놀이와 스티커가 함께 있는, 거기에 아이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엉덩이탐정 책을 준비했다.
역시나 반응은 최고.
여느 색칠놀이 스티커북과 큰 차이는 없지만 캐릭터만으로 훨씬 재미나게 즐기면서 논다.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 말티즈 서장이 나오는 겉표지. 하도 아이가 엉덩이 탐정을 좋아해서 웬만한 캐릭터들을 나 역시 다 아는듯..



엉덩이 탐정의 캐릭터별로 캐릭터 카드를 완성할수 있는 부분도 있다. 캐릭터 카드에 스티커를 붙이면 엉덩이 탐정과 엉덩이 탐정의 조수 브라운의 카드가 완성. 캐릭터 카드에는 성격과 특징도 설명되어 있다. 이미 아이가 충분히 캐릭터에 대해 알고 있지만 ㅎㅎ 또 한번 읽으며 보게 되는.. 



카드와 사진을 완성한뒤 그림을 색칠하기.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나와 스티커를 붙이며 재밌게 색칠한다. 괴도유, 말티즈 서장, 두꺼목 형사나 파마저씨 형사, 쫑긋 토끼 형사등 낯 익은 캐릭터들을 보며 다시 한번 캐릭터들을 익힐수 있는 기회.. ㅋㅋ 이번 책을 통해 나 역시 캐릭터의 이름을 모두 익힐 수 있었다.
색칠놀이와 스티커 붙이기가 메인이지만, 중간 중간 특별게임으로 견공 경찰서의 형사와 순경들에게 소개글에 맞는 알맞은 스티커를 붙이고, 엉덩이 탐정과 마을 주민들에게도 이름표 스티커 를 붙이는 활동도 있고, 캐릭터의 패션 소품을 찾는 활동도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티커 놀이터까지. 



60개의 스티커가 수록되어 있는데, 남는 스티커를 붙여 자유롭게 꾸밀수 있는 곳까지! 32페이지의 활동지와 2페이지의 스티커로 구성된 책에서 다양한 활동들이 나오니 아이가 집중해서 활동하는 듯하다. 집중력도 기르고 소근육 발달에도 좋은 스티커 색칠놀이. 엉덩이 탐정과 함께라면 아이의 워크북 활동이 더 재밌어질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