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경찰공무원 기출문제집 경찰영어 - 7개년 경찰&타직렬 기출수록 / 최신 개정판 2020 에듀윌 경찰공무원
이솔 지음 / 에듀윌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2020 에듀윌 경찰공무원 기출문제집 영어

경찰공무원 시험의 필수과목 중 하나인 영어는 다른 직렬과 마찬가지로 합격 당락을 좌우하는 핵심과목입니다.
경찰 공무원을 준비중인 수험생이라면 반드시 풀어봐야할 7개년 경찰 기출 문제!
두꺼운 교재이지만 경찰 기출과 타 직렬 기출로 분권이 되어있어요. 두번째 책은 경찰간부, 경찰 승진, 국가직, 지방직 등 경찰 시험과 출제경향이 비슷하여 심화적으로 풀어보면 좋을 타 직렬 기출문제까지 다루고 있네요.



7개년 기출문제를 모아둔것이 아닌 기출 분석해서 문제별로 나누었어요. 문법, 독해, 어휘, 생활영어로 큰 파트를 나누고 각 파트마다 주제별로 챕터를 나누어서 유형별로 모든 기출문제를 풀어볼수 있게 하였네요
7개년 기출은 2019~2013년 경찰(순경) 기출문제를 수록하였고, 타직렬도 7개년으로 출제경향이 비슷한 심화적인
기출문제를 엄선해서 수록해두었어요. 에듀윌 교재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상세한 해설인거 같아요
3회독 체크표와 기출 카테고리가 잘 정리되어 있어요.


예를 들어 문법 문제에서 문법>수동태>수동태vs능동태 라고 적혀 있어서 헷갈리거나 틀린 문제라면 개념을 다시 한번 짚고 가야겠죠. 기출문제 카테고리를 보고 기본서에서 이 부분을 찾아서 모자란 부분을 찾으면 개념을 다시 한번 익힐수 있어요. 또 문제 아래에 정답과 함께  정답에 대한 해설은 물론 오답까지 상세히 설명되어 있어요


문제 해결이 도움이 될만한 조언및 코칭도 문제마다 있어서 영어 문제 풀이에 많은 도움이 될거 같아요
문제 풀이 이전에 기출 분석을 통해 7개년의 출제비중과 출제 경향을 파악할수 있어요. 경찰 영어는 몇가지 잘 출제되는 포인트가 있는데, 문법 어휘 뿐만 아니라 독해에서도 동일한 지문이 다시 출제된적이 있을정도로 출제 포인트를
잘 잡으면 된다고 하네요 이런 포인트를 잡고  문법, 독해, 생활영어, 어휘등 각 단원별 학습전략을 세워서 공부를 하면 더 효율적이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