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X의 탄생 최강 동물 따라그리기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강 동물 따라그리기

신비아파트 캐릭터에 빠진 아이에게 최강도깨비 신비, 금비와 최강동물들을 따라 그릴수 있는
좋은 워크북을 준비했어요! 그림그리기를 무척 좋아하기는 하지만,
그림 실력이.. 몇년째?! 똑같은 아이에게 ㅋㅋㅋ 이책을 주니 너무 좋아하네요
사실 별거 아니지만 아이들은 좋아하는 캐릭터가 나오면 더더욱 열심히 워크북을 하는 경향이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워크북을 펴고 따라 그릴 스케치북이나 종이를 준비해야해요!! 그리고 연필이나 크레파스등 그리는 도구도 준비!

그리기의 기본이 되는 다양한 선과 다양한 도형들도 연습해본후 본격적으로 신비부터 그려봐야겠죠
신비아파트 최강왕 도깨비 신비 그리기!
아직 따라 그리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지만, 그래도 열심히 따라서 그리네요!!
저 그림대로 라면 저도 쉽게 그릴줄 알았는데ㅠㅠ 생각보다..넘 어렵네요.. 똥손이라 ㅠㅠ 여러번 하면서

익혀야 될거 같아요~ ㅎㅎ 옆에 색칠하기는 초 열심히 ㅋㅋㅋㅋ
그리고 좋았던 점 중 하나! 아래에 이름을 써볼수 있는 칸이 있으니 좋네요~ 요새 글씨 배우는거에 빠져있는데!
한글자씩 또박또박! 모르는 글자는 배우고, 아는 글자는 반갑게 써주고~

신비와 금비 따라그리기는 조금 어려웠지만 최강동물 따라 그리기는~ 조금 할만 했어요! ㅎㅎㅎ
공룡에서 사자, 고래, 기린, 해마, 코끼리등  아이가 그림을 그려도.. 설명을 해줘야 어느 동물인지 알수 있었는데 나름 특징 표현을 잘하게 그려둔터라  따라그리기 쉽고 알아보기 쉽네요 ㅎㅎㅎ
동물 그리기에도 글씨 따라 쓰는 부분이 있어서 글씨 익히기 좋을거 같아요! 마지막에는 색칠놀이나 그림자 알아맞히기도 있어서 재밌는 워크북 활동이 될거같아요!

 


워크북이 두껍지 않아서 아이랑 재밌게 하면서 한권 끝내기 쉽겠어요~~
저희애는 워크북이 두꺼우면 시작전부터 질려하는 경향이 있어서.. 얇은걸 좋아하는 경향이...

약 40페이지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x의 탄생! 최강 동물 따라그리기 그림을 그리면서 그림 실력도 늘리고~ 색칠하면서 글자도 익히고 집중력과 창의력을 길러줄수 있는 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