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만 바라보면 눈이 좋아진다 - 전 세계를 발칵 뒤집은 기적의 '눈 그림'
히라마쓰 루이 지음, 김소영 옮김 / 쌤앤파커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3분만 바라보면 눈이 좋아진다

 

저는 어릴때부터 안경을 썼던 터라 시력에 대해서는 예민한 편이에요. 10년전 라식 수술도 한 상태인데 양쪽 눈 시력차이가 워낙 크기도 하고, 평소 습관이 안좋은건지 노안이 온건지.. 시력이 다시 많이 나빠졌더라고요..

눈에 좋다하는 식품들은 예전부터 많이 챙겨 먹는편이기도 하고, 아이에게 유전적으로도 영향을 끼칠까봐 아이의 시력은 특히 관리해주는 편이에요

얼마전 아이의 시력 검진차 안과에 방문을 해서 이것 저것 묻다가 의사선생님이 한번 나빠진 시력은 회복이 힘들다는 말씀을 하셔서 많이 좌절하고 있던터에 이 책을 보게 되었어요!

처음엔 이것만 바라보면 눈이 좋아져... 사이비가 아닐까 의심까지 했다는 ㅎㅎ

생생한 후기들을 보아도 다 시력이 좋아졌다는 것과 안과의사가 직접 책으로 썼는데 설마 뻥을 치겠어라는 의심으로

일단 시작을 해보았어요!

가르보 패치를 사용한 시력회복 방법인데, 스포츠 선수나 항공기 파일럿까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실천하고 있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고 해요

부작용도 없고 기대한것 이상의 효과가 있는.. 과학적으로 증명된 방법이라 하니 더 믿음이 가네요~

이게 가보르 패치에요!

아래 시트를 보면서 같은 모양의 '줄무늬 세트'를 찾는!! 이런거 만으로도 정말 눈이 좋아질까 싶은데..

여기 저자도 꾸준히 해주는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시트는 DAY28까지 있는데 날짜 순서대로 훈련하지 않아도 되고, 같은 시트를 연속으로 해도 돼요!

3~10분동안 꾸준히.. 힘들면 일주일에 3일만 해보자는 계획을 세우고 실천하는걸로! 아예 하지 않는것보다는 효과가 있겠죠!

아침, 저녁 언제 해도 상관없고, 줄무늬의 위치를 외워도 상관없다해요! 가르보 패치를 보고 판별하는 과정에서 뇌의 시각영역이 자극되는 것이기에 여러번 반복하고 익숙해져도 눈이 좋아지는 효과가 지속된다고 하네요!

젤 우려했던건 아이가 해도 괜찮을까 였는데 연령제한은 없다해서 저는 아이랑 같이 하고 있어요! ㅎㅎ

책은 가르보 패치 위주라 두껍지 않아서 들고다니며 보기 좋아요! 그리고 마지막부분엔

눈은 얼마든지 좋아질수 있다!라고 해서 가르보 패치외의 방법들도 수록되어 있어요

블루베리보다 시금치가 좋다는것, 운무법, 원근스트레칭등! 눈이 더 좋아질수 있는 .. 충분히 따라할수 있는 방법들이 수록되어있으니 이것도 같이 병행하면 더 효과가 좋을거 같아요!

아직은 책을 본지 3일차라 시력의 변화를 느끼진 못하고 있지만, 꾸준히 하고 있어요!

많은 효과가 있길 바라며!! 3분만 바라보면 눈이 좋아진다. 서평을 마칠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