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2 : 디즈니 레이디스 스티커 컬러링 2
일과놀이콘텐츠연구소 지음 / 북센스 / 201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디즈니 레이디스

백설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인어공주

모두 디즈니에서 사랑받았던 캐릭터들이에요~ 저 역시 어릴때 디즈니 영화로 무한 반복하며 보던

아이들! 이런 캐릭터들의 스티커 컬러링북을 오늘은 소개할게요. 스티커로 컬러링하며 붙일수 있는!

스티커를 붙일수 있기도 하고 중간중간 디즈니 영화에서 만났던 장면들도 나와서

기억이 새록새록 나요~

아이들의 스티커북만 많이 접하다가 이런 어른들을 위한 스티커북 넘 좋네요

좀 큰 아이들이 하기엔 괜찮을수도 있겠지만, 울집은 아이가 아직 어려서

이런 섬세함을 요구하기엔 조금 힘들거 같아서 저 혼자 했어요 ㅎㅎ

몇년전 컬러링북이 유행해서 열심히 하며 스트레스를 풀었던 적이 있었는데

이 책도 그런의미에서 좋았던거 같아요

숫자에 맞춰서 스티커를 모양에 맞춰 돌려가며 붙이다 보면 시간가는지 모르거든요 ㅎ

처음엔 1번부터 숫자를 쭉 붙였는데

보니까 스티커의 조각 배열이 색깔 톤별로 순차적으로 모아둔거라 1번부터 순서대로 붙이면 여기저기 스티커를 붙이게 되더라고요!

그러다가 나중에 맞닿는 면이 깔끔해지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 그냥 그림에 나온 번호를 먼저 보고 거기에 맞는 스티커를 붙였어요!

 

스티커 바탕지랑 스티커지를 뜯어서 사용할수 있어서 그 점도 편했어요~

원본 그림이 따로 있으니 원본을 보며 붙이니 더 재밌고 쉽게 완성할수 있어요!

아트 핀셋을 사용하면 더 좋다고 하는데

저는 없어서 그냥 했지만, ㅋㅋㅋ 손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답니다

스티커를 붙이며 스트레스도 풀고 아이 스티커만 함께 붙이다가 ㅎㅎ 저만의 시간을 가지게 된거 같아 좋았던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