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이발소 색칠놀이 브레드이발소 색칠놀이 1
(주)몬스터스튜디오 지음, 형설아이 편집부 구성 / 형설아이 / 2019년 5월
평점 :
절판


브레드 이발소 색칠놀이!

 

못난이 빵들을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그의 조수 윌크가 멋지게 꾸며주는 애니메이션이 색칠놀이 북으로 탄생했어요~

맨 앞장에는 나의 얼굴을 그리고 이름을 쓰는 칸부터!

색칠 놀이 북을 사용하는 방법도 자세히 나와있어요~ 꼭 한가지 도구로만 색칠할 필요가 없어요! 색연필, 크레파스등 다양한 색칠도구를 사용해서 자신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꾸며주는거에요! 여러가지 색을 섞으면 더욱 멋지고!

다만, 사인펜처럼 뒷면에 비치는 도구는 되도록 사용을 자제하라고 이야기하네요!

베이커리 타운 최고의 이발소!!! 손님들을 예쁘게 꾸며줄까요~

책에서는 브레드 이발소에 나오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네요!

케이크 공주, 케이크 여왕, 꽃미남 배우등... 캐릭터별로 캐릭터 소개가 자세히 나와있어서!

애니메이션을 직접 보진 않아도 에서 어떤 모습일지 대충 이해가 되네요~

또 캐릭터들의 표정에서도 어떤 캐릭터인지 ... 대충 감이 오는 ㅎㅎ

오늘 선택한 캐릭터를 사고뭉치 조수 윌크!

윌크는 덤벙거리고 잘하는 것은 없지만 이발사에 대한 열정만큼은 브레드 못지 않은 이발사 조수에요.

가끔씩 실수 때문에 브레드에게 혼나기도 하지만 윌크는 브레드와 일하는 지금이 너무 행복하답니다.

색칠놀이하는 곳 옆에 원래 캐릭터의 모양이 그려져 있어서~ 예쁘게 따라서 색칠하면 되네요!

물론, 이렇게 똑같이 칠할리가 없겠죠 ㅎㅎㅎ 자기가 원하는 스타일로 멋지게 스타일링을 해주는~ 우리 아이 ㅋㅋㅋ

그림도 큼직큼직하고 디테일을 마구 요하는 스타일은 아니라 어린아이들도 충분히 즐길수 있는

색칠놀이 책이었네요!

멋진 빵이 되고 싶다면 브레드 이발소로 오세요! 브레드와 함께라면 어떤 빵이든 멋지게 변신시켜 드립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