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y! Brain Games Training for KiDs - 아신나 공부머리 트레이닝
키 영어학습방법연구소 지음 / 키출판사 / 2019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Yay! Brain Games training for Kids 아신나 공부머리 트레이닝

 

공부머리 트레이닝북은 수학적개념 위주의 워크북이에요. 수 공간, 대칭, 분류, 도형등!! 미션 8까지

다양한 파트의 문제들을 다루고 있어요~ 문제 유형도 다양해서 선긋기 외에도 뒤에 첨부된 뜯기 활동자료를 활용하며

창의력, 문제해결력을 키울수 있게 해줘요

 

이 책의 특징 중 하나는 책 외에도 연결된 앱이 있어서! 문제 관련된 다양한 활동을 앱을 통해 할수가 있어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아서 챕터별로 워크북에서 접했던 문제들을 다시 한번 복습하는 기회를 가지고

응용할수 있게 해줘요 우리애 같은 경우도 한 챕터를 끝날때마다 게임 앱을 해주니 더 신나서 푸네요!

각 챕터마다 qr코드가 나와있어서 qr코드를 찍으면 게임 가이드가 나와서 설명을 해줘요! 설명을 듣지 않아도

앱게임은 혼자서 척척하는..

 

챕터당 문제는 8문제씩 수록되어있는데, 비슷한 유형이면서도 다른~ 색상도 알록달록하고 글자도 큼직큼직해서

아이가 한문제 한문제 푸는데 부담없이 술술 푸네요!

설명부터 문제까지 모두 영어로 진행되어 있어서 영어공부도 같이 할수 있는 아신나 공부머리 트레이닝!

문제도 영어로 되어 있긴 하지만, 영어를 몰라도 충분히 문제도 유추할수 있는 그런 쉬운 문제들이에요!

그래도 우리말 해석이 필요하면! 다운로드를 할수 있는 사이트도 있어요

www.englishbus.co.kr

권장연령은 4~7세이지만, 둘째 5세가 쉽게 술술 푸네요! 아직 챕터3까지밖에 풀지는 않았지만,

4~5세에게 적당한거 같아요! 색상이나 구성이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내용이었고, 문제 난이도 또한

어렵지 않아서 아이의 자신감을 한창 업해줄수 있었어요 !!

  

아이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두뇌발달에 좋은 교재같네요!

아신나 공부머리트레이닝 영어공부와 두뇌활동을 같이 잡을 수 있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