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멘사 영어 단어 퍼즐 - 어휘력과 논리력이 쑥쑥 멘사 어린이 시리즈
로버트 알렌 지음, 김요한 옮김, 멘사코리아 감수 / 바이킹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생을 위한 멘사 영어단어 퍼즐

'퍼즐을 즐기다보면 두뇌활동이 활발해지고 어렵거나 재미없다고 인식되던 것들을 즐겁게 여기게 되므로 학습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영재교육 전문가, 멘사코리아 전 회장 지형범

요새 영어 단어 외우기도 지루해하고ㅠㅠ 영어 재미없다고~ 슬슬 학습으로 받아들이기시작하길래 새롭게 준비한 멘사영어 단어 퍼즐책!

문제를 대충 보더니!! 바로 해보고 싶다고~!! 생각보다 술술 풀리니 아이도 재밌어 하네요~

초등학생을 위한! 이라고 쓰여있지만, 영어를 일찍 시작한 아이들은 충분히 가능할정도의 난이도에요!

영어 학습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퍼즐이나 퀴즈로 받아들이니 문제를 풀면서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이 쑥쑥 늘거 같아요!

136개의 문제가 각 페이지마다 다 들어있어요 유형도 다르고 한페이지에 한문제라 술술 넘어가네요!!

문제도 짧아서 쓱 읽고 생각하며 풀기 부담이 없고요~

문제마다 난이도에 따라서 별 한 개, 별 두 개, 별 세 개까지 표시 되어 있어요. 별 세개라고 많이 어렵지는 않아요~!!

제가 슥 훑어 보았을때에는 쉽게 풀리다 어? 이건 뭐지 잠깐 생각하던거도 있었지만, 관찰력을 요하는 그런문제ㅋ

마지막에는 문제별로 답이 쭉 나와있어요~ 답을 맞히면서 나왔던 단어를 다시 한 번 익힐수 있네요!~

뒤죽박죽 글자 사이에서 규칙을 찾는 문제도 있고!!

수수께기 같은 문제도 있어요! 가로세로 낱말 퍼즐까지~ 다양한 영어단어를 접하게끔 되어있네요!

책을 풀면서 집중력, 논리력을 키우고, 어휘력과 문제 해결력까지 얻을수 있는 멘사 영어 퍼즐!

영어단어를 재밌게 배우고 퍼즐을 풀며 한권을 다 끝내면 영어실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있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