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리치 부자들의 3분
옥은택 지음 / 케이미라클모닝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건희 회장님 김승호 회장님들은 아침을 어떻게 보내실까?

그 분들은 하루하루를 어떻게 보내셨길래

그 자리에 계시게 됐을까? 이런 원초적인 궁금증이 생깁니다.



이런 궁금증이 생기다가도 내가 과연 그 분들처럼 될 수 있을까?

스스로 확신이 안 섭니다.

하지만 이 저자는 평범한 직장인으로써 20억 매출의 신화를...

이건 나도 할 수 잇을 것 같은데?

이런 생각으로 읽기 시작했습니다.





몇달 전까지만해도 출근이 여유로워서

새벽에 일어나서 운동도 하고, 확언도 쓰고, 책도 읽고, 포스팅도 했는데..

지금은 새벽시간이 워낙 빠듯해서 엉망진창이 되어버렸지만

이 책을 읽으면서 다시금 힘을 내보려고 합니다.

이 새벽을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 목표부터 다시 재점검 들어갑니다.

내가 진짜 이루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그냥 남들이 다 이런 목표가 있다고 해서 맹목적으로 따라가고 있는건 아닌지

내 목표에 우리 가족은 있는지..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점검하니 또 의욕이 뿜뿜해집니다.




100번쓰기 말이 쉽지 혹시 써보신 분이라면 이게 얼마나 힘든지 아실겁니다.

그런데 이걸 해내지 못한 저는 그만큼 간절하지 않았나봅니다.

또 한번 반성을... 목표도 재점검을 했으니 진짜 해봐야겠습니다.



100번 쓰려면 꽤 시간이 걸린다고 하는데

얼른 새벽에 시간확보부터 해야겠습니다.



최근들어 자꾸 남들보다 못하고 있는 부분에 집착을 하다보니

의욕도 많이 떨어지고 있었는데..

이 책을 읽고 나서는 내가 하루를 어떻게 보냈는지 기록과 함께

내가 하루동안 잘한 것, 성장한 부분을 하나씩 적어보려고 합니다.

내 스스로에게 긍정의 힘을 불어넣기에 이것만큼 좋은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