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만 경제 박사 - 똑똑한 부자로 만들어 주는 15가지 핵심 경제 이야기 자신만만 시리즈 10
유호선 지음, 구윤미 외 그림 / 아이즐북스 / 2010년 4월
평점 :
절판


처음 책이 집에 도착했을 때.. 용돈 기입장이 함께 와서 아이들이 넘 신나하더라구요..

큰 아이가 본 책을 받고.. 둘째 아이는 용돈 기입장을 받았어요.. 

큰 아이는 책을 받자 마자 읽더라구요..

저희 아이가 일곱살인데.. 또래 아이들보다 책 이해 수준이 좀 높다고 생각되는데..

단편들이 모여 있는 책이라 그런지 무리 없이 읽어 내더라구요..

거기다가 단편 동화들의 내용이 기존에 읽었던 전래나 명작의 패러디여서 더 흥미를 느끼는 것 같더라구요..

엄마.. 이거 내가 읽었던 책하고 내용이 좀 비슷해.. 하길래..

어떻게 다른거 같은데.. 하며 질문을 했지요..

아이의 대답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질문을 하면서..

이 글을 쓴 작가는 어떤 의도로 이 책을 썼다고 설명을 해 주었습니다..

그랬더니.. 아이가 책을 다시 읽더라구요.. ㅎㅎㅎ

저희 아이들이 어려서.. 나중에 읽히려고 했는데..

의외로 내용이 쉬워서.. 초등 저학년때 읽을 수 있겠더군요..

더구나 도서관에 가서 자신만만 시리즈를 좀 살펴 봤는데..

책들이 참 알차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자신만만 시리즈를 통째로 구입했어요..

사진을 올려드리면 좀더 도움이 될텐데.. 사진을 못 올리네요..

어쨌든..

책은 아이들에게 무척 도움이 됩니다..

또 아이들 글쓰기 숙제에 단골로 등장하는 주제들을 많이 다루고 있어..

어머니들이 미리 읽어 두고.. 정보를 찾아 볼 수 있도록 유도를 하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