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빨리 부자 되는 법
알렉스 베커 지음, 오지연 옮김 / 유노북스 / 2018년 1월
평점 :
품절


조금은 깜짝 놀란 책!

처음 부분을 읽다보면 여타 다른 책들과 비슷한 느낌을 주는 책!

하지만 읽다보면 정말 맞는 말이 담겨 있으며 깨닫지 못했던 수 많은 진실들을 알려주는 ..그러한 책이다!


요새 직장에서 너무나 오랫동안 일을 하다보니 나의 인생 목표가 무엇인가를 잃어 버릴때가  있는 듯 하다.

그러다 문득 이 책을 바라본 나의 시선은...

말만 거창한 그러한 책이 아니라 지금 내 인생 시점에서 꼭 필요하다는 걸 느꼈다.


책에서는 다양한 예를 들어가면서 실질적으로 돈을 버는 구체적인 방법을 가르쳐 준다.~!

어찌보면 컨트롤 마인드같은 방법 같기도 하지만 실로 중요한 내용이 담겨 있다.!

바로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절실히 깨닫게 해준다는 것~

우리가 항상 돈버는 것에 목이 매여 살아가고 있지만 어느 하나 자신이 투자되는 시간 대비

얼마만큼 이익을 창출하는가에 깊이 관여하지 못한채 살아가고 있다.


오늘도 이렇게 야근을 하고 왔는데...

내가 그렇게 꿈꾸며 그립던 나의 꿈은 무엇이였는가?

정말 난 우리회사 사장이 돈버는데에 바보처럼 내 시간을 쏟아붓고 있는 건 아닌지 ~~

그러한 생각이 절실히 느껴지도록 해주는 책이다.


돈을 통제하는 법!

시간은 뼈저리게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는 법!

그것을 알게 해주는 책이다.


직장인이 이 책을 읽다보면 아 ~ 하!  하면서 감탄하는 부분이 꽤나 많을 것이다.

알다시피 이 책에서 나오는 모든 사례는 어떤 직장이서든지 나올 법한 일들이다. 그러기에 책을 읽다보면 더욱 다음장들이 궁금해진다.


하지만 책을 읽다보면 저자의 너무나 불필요한 말들이 간혹 섞여 있음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굳이 이런 경험 사례까지 들어야 하나?  싶을 정도의 글들도 간혹 보인다.

하지만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더욱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방법이니

그다지 거부감이 생기지는 않는다.    그렇지만 살짝 반복되는 부분들이 제거된다면 더욱 훌륭한 책이 될 듯 싶다.


내 자신을 돌아보니 항상 바쁜 나였다.

하지만 돈많고 경제적 여유가 있는 사람들은 뒤에서는 바쁠지언정 그들의 삶속에서는 항상 여유가 넘쳤던게 보였다.

내 인생..

이 책을 다시 읽어보며... 돈을 정말 제대로 쫓고는 있는건지.. 아니면 내가 쫓김을 당하고 있는것인지

다시 올이켜 볼 시간을 가지게 된 듯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