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 썼다 지웠다 미로찾기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3년 6월
평점 :
품절


 

우리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만화 프로그램이 바로 라바 랍니다.

라바는 요즘 다양한 캐릭터 제품으로 등장하고 있어 더욱 기대가 되는데 미로찾기 놀이북으로 나와 아이들이

더욱 흥미로워 할것 같아요.

썼다 지웠다 할수 있는 펜과 지우개가 들어있어 더욱 좋아요.

 

미로찾기는 우리가 생각하는 형태 이외에도 다양한 그림과 형태들도 이루어져 있어 페이지를 넘길때마다 더욱 재미있어 하네요.

미로찾기는 다양한 모양의 미로 놀이를 통해 집중력과 판단력을 기를수 있다고 해요.

선 긋기 놀이를 하면 소근육이 발달하고 운필력이 좋아지기도 한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지요.

 

 

 

쉬운 미로찾기는 뚝딱 해 버리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것은 역시 다시 지우고 또 써보는 과정인것 같아요.

라바 주인공인 옐로우와 레드의 이야기까지 해 가면서 신이 나서 열심히 합니다.

 

 

지우개로 지우면서 미로찾기를 할수 있어서 좋은점은 중간에 길을 잘못 찾았어도 문제가 없다는 것이죠. 잘못 간 길은 쓱쓱 지우고 다시 맞는 길을 찾아가면 되니 말이죠.

그래서 더욱 자신감을 가지고 하게 되는것 같아요.

우주탐험, 변기 탈출, 신나는 놀이동산, 책장 속 모험 등등의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높여주고 재미까지 선사하는 미로찾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