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룩북 영단어 - 외우지 말고 보기만 해 룩북 영단어
진선주 지음 / 이토피아(Etopia)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외우지 않고 보는 것만으로 쉽게 단어를 기억하고 쓰임까지 알수 있는 획기적인 영단어 학습법!

 

Look Book을 통해서 영어단어를 외우고 있는 아이의 모습을 지켜보면서 그 효과와 만족도에 다시한번 감탄하게 됩니다.

무엇보다 억지로 외우려고 애쓰는 것이 아닌 좀더 쉬운 방법으로 머릿속에 쏙쏙 들어오도록 도와주는 영단어 암기법!

물론 아무리 좋은 책과 도구를 가져다 주어도 꾸준히 하지 않으면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은 다 알고 있을거에요.

저희 아이도 처음에는 신기하다는 생각으로 시작한 영단어 암기 Look Book.

하지만 정말 중요한것은 꾸준하게 한다는 것이었어요.

좋다는 것은 알겠는데 중간에 하다 그만두면 아무런 소용이 없으니 말이죠.

 

 

 

룩북은 쉽게 연상되는 내용과 단어를 연결시켜 보여주고 이미지를 통해 오래도록 기억할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이미 알고 있는 단어를 활용하여 흥미로운 방식으로 새로운 단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안내해 주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단어를

받아들이게 되는 것이죠. 그리고 모든 단어를 연결고리를 만들어 쉽게 기억하도록 하는 구성이 너무 신기할 정도였어요.

이런 방법으로 단어를 기억할수도 있구나~ 싶은 새로움 이었죠.

 

문장을 통해 함께 사용할수 있는 다양한 단어들도 배울수 있어요.

책으로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이 새로운 단어들도 모두 CD에서 따라 듣고 배울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교재의 뒷면에 함께 들어있는 하이브리드 CD 랍니다.

기존의 오디오 CD와 컴퓨터 전용 데이터 CD를 결합하여 만든 신개념 CD제작 방식이라고 하네요.

 

 

CD를 재생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랩송 듣기와 발음듣기, 단어시험 출제 마법사까지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단어를 좀더 효과적으로 학습할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지요.

 

랩송은 정말 중독성이 있다는 표현이 맞는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 듣다보면 어느새 함께 흥얼거리게 되니 말이죠.

동영상을 미처 올리지 못해서 아쉽기만 하네요.

랩송을 듣다보면 어느새 새로운 단어들이 머릿속으로 쏙쏙 들어오고 있다는 것을 알수 있지요.

정말 들을수록 잘 만들어졌다는 생각이 들어요.

 

나도 Native Speaker! 를 통해 제대로 된 발음을 듣고 따라하면서 배우게 되니 더욱 효과만점이네요.

주 단어 이외의 새로운 단어들도 함께 읽어주고 문장까지 반복해서 읽어주기 때문에 모든 영어문장을 원어민 발음으로 들을수 있게

되어 있어 영어학습에 많은 도움이 되네요.

 

영단어를 외우는데 있어 힘들고 부담스러운 학습이 아니라, 조금은 재미있고 쉽게 배울수 있도록 도와주는 룩북이 아닌가 싶어요.

짧은 관심이 아니라 지속적인 관심과 흥미로 배우고 익힌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룩북으로 배우는 영단어 학습법~꼭 도전해 보시기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