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 프린세스 놀이북
미미 월드 엮음 / 서울문화사 / 2013년 2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은 늘 놀거리를 찾습니다. 특히 여자아이들은 아기자기하고 화려하고 예쁜 것을 매우 좋아하죠.

저희 아이들도 예외는 아니라서 공주 캐릭터를 좋아합니다.

미미 프린세스 놀이북을 활용해보니 알차고 좋아서 소개해 봅니다.

 

미미 프린세스 놀이북은 다양한 놀이가 가득 들어있어요.

보드게임, 심리테스트, 다른 그림 찾기 등과 같은 놀이는 물론 색칠하기와 스티커 붙이기와 같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까지 들어있어요.

또한 만들기를 통해 여러가지 예쁜 모형도 만들어 보고 , 종이인형도 들어있어 다양하게 즐길수 있답니다.

예쁜 엽서, 편지지와 같은 여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을 다 갖추고 있네요.

저희 아이 보자마자 너무 좋아 소리를 지르며 기뻐했답니다.

 

 

 

미미 프린세스 놀이북은 다양한 종류의 놀이가 다 들어있어 아이들이 지루하지도 않고 신나게 활용할수 있어요.

책속의 다양한 놀이들을 즐길수도 있고, 소꿉놀이 하듯이 인형놀이도 하고,

예쁘게 잘라서 친구에게 편지를 쓴다고도 하고, 쉴틈도 없이 놀이에 푹 빠지게 되더라구요.

 

책을 받자마자 어찌나 좋아하며 활용을 하던지 뿌듯했어요.

미미 프린세스 놀이북은 여자 아이들에게 멋진 선물이 되어 주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색칠시간이에요. 언니도 부러워하며 살짝 다가와 보네요.

이제는 다 컸다고 생각했는데 여전히 이런 공주 놀이북을 보면 부럽기만 한가 봅니다. 자기도 하나 따로 사달라고 합니다..ㅎㅎ

 

다양한 놀이와 활동거리가 많아서 지루할 틈이 없지요.

우리 아이 며칠동안 정말 열심히 가지고 놀았어요. 특히 만들기도 할수 있고, 만든 모형으로 두고두고 놀이를 할수도 있어서 더욱 좋답니다.

유치원에서 다녀오면 제일 먼저 인형 오려놓은것을 찾거든요. 인형의 집도 만들어 놓아서 인형놀이를 즐기기에 딱이죠.

 

한권의 놀이북 속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요소들이 가득 들어있어서 아이들에게 최고의 놀이북이 되어주는 미미 프린세스 놀이북!

여자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