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별 일파만파 해법 수학 2-1 1단원 - 수학 1~2학년군 3 일파만파 해법수학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12년 12월
평점 :
절판


 

일단원씩 파헤치고 만화로 파고드는 일파만파 해법수학!

저학년용 교재이기 때문에 만화로 개념을 설명하고 이해하도록 구성되어 있어 더욱 재미있고 쉽게 수학을 만날수 있어요.

일파만파~ 새학기 시작을 앞두고 차근차근 개념 익히기용 선행교재로도 아주 좋았답니다.

저희 아이 만화 읽기도 너무 좋아하고 문제도 척척 잘 풀린다고 재미있어 하네요.

 

 

개념을 만화로 설명되어 있어 아이들이 우선 흥미있어 하네요.

책을 보듯이 꼼꼼하게 다 읽어보고 있어요.

 



교과서 개념  문제를 풀고 있어요.

시작하는 단계인만큼 쉽게 풀수 있어서 아이도 부담없이 잘하고 있네요.

"이 정도쯤이야~" 하면서 술술 풀어갑니다. 수학을 어렵게만 생각하는 아이들이 있는데 이렇게 만화로 개념을 이해하고

쉬운 문제들로 자신감을 키워갈수 있다면 더욱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만화를 워낙에 좋아해서인지 페이지마다 나오는 만화들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읽어보고 있어요.

아이들에게 흥미를 줄수 있는 방법으로 만화가 매우 좋은것 같죠~

집중문제를 통해 혹시나 개념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것은 없는지 체크해 볼수 있어요.


 

 

 

 

일파만파 해법수학은 단원별 구성이라 매우 색다르죠.

무엇보다 전체적인 단원 학습이 아니더라도 특히 자신없는 단원만을 선별해서 학습할수도 있다는것이 가장 큰 특징인것 같아요.

단원별 구입이 가능하다는 말이죠.

좀더 효과적인 학습이 이루어지도록 지도할수 있어서 매우 좋을것 같네요.

하지만 우리 아이는 첫 단원부터 차근차근 해 나갈 생각이에요.

 

교재 내용을 훑어보다보니 이런 코너도 있네요.

"코믹 특강"을 통해 특정 문제에 대한 개념을 다시한번 재미있게 짚어주고 있어서 더욱 효과적이에요.

 

어른의 시각으로는 너무 쉬워보이는 문제도 아이들에게는 이해되지 않으면 너무 어렵기만 한 수학이 되겠죠.

이해부터 차근차근 재미있고 쉽게 풀어간다면 수학이 더욱 재미있어 지지 않을까요?

단원별 학습이 가능하면서 차근차근 개념을 잡아갈수 있는 일파만파 해법수학!

저학년 아이들에게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고 싶다면 딱인 교재라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