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별 일파만파 해법 수학 2-1 세트 - 전6권 - 수학 1~2학년군 3 일파만파 해법수학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12년 12월
평점 :
절판


 

 

단원별 일파만파 해법수학

일단원씩 파헤치고 만화로 파고드는! 제목부터 왠지 새롭고 기대되는 교재랍니다.

지금까지 보아왔던 교재와는 달라도 너~~~무 다른 일파만파 해법수학!

그 정체를 파헤쳐 봅니다.

 

1,2학년 교재인데 이렇게 두껍다니~ 보자마자 헉! 하는 아이의 모습이 상상되시죠?

하지만!

그렇게 놀랄일은 아니랍니다. 이 책은 다름아닌 단원별로 공부하도록 되어 있다는것~!

책이 두껍다고 문제가 많은 것은 결코 아니라는 것도 바로 확인시켜 주어야 아이가 안심을 하겠죠^^

 

 

바로 이렇게 단원별로 쉽게 분리가 된다는 것이 특징이죠.

총 7권의 작은 교재로 깔끔하게 분리가 되네요.

1단원부터 6단원까지 한권씩, 그리고 또 한권은 카드놀이북이라고 하네요.

 

 

 

한단원의 분량도 많아보인다고 생각하겠지만 사실 내용을 보면 부담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아이들에게 단원별로 흥미를 높여주고, 수학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가르쳐 주기 위해 만화를 통해 설명하고 있다는 것이죠.

또한 아이들에게 다양한 문제와 창의사고를 요하는 문제들을 통해서 스토리텔링 수학이 무엇인지 어떻게 다가가야 하는지도

자연스럽게 알게 된답니다.

 

 

그리고 또 한권의 책인 카드놀이북이에요.

우리 아이 보자마자 다 뜯어서 카드놀이해야겠다고 나서는것을 겨우 말렸네요.

이왕이면 단원별 내용을 어느정도 파헤친 후에 카드를 활용해야 더욱 유익할것 같거든요.

문제도 풀고 카드놀이도 할수 있는 카드놀이북~ 흥미와 재미와 학습을 한번에 만족시켜줄수 있을것 같아 기대되네요.

 

[천재교육/초등수학/스토리텔링수학/일파만파 해법수학]

 

 

볼수록 새롭고 흥미로워 보이는 일파만파 해법수학

처음에는 책이 두꺼워 놀라더니 분리해 놓고 나니 자기 책이 많아졌다고 좋아하네요.

만화를 통해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수학원리를 깨우치는 일파만파 해법수학이기 때문에 수학에 대한

부담감을 흥미와 재미로 바꾸어 줄수 있을것 같네요.

일파만파 해법수학으로 우리 아이의 수학 실력 다지기 활용 이야기는 다음에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