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 해법영어 PHONICS B단계 세트 (전6권/6-초2)
천재교육 / 2000년 1월
평점 :
품절


 

아이들이 영어를 접하는 단계에서 꼭 거쳐야 하는 과정이 바로 Phonics !

그래서 아이들에게 어렵다는 생각보다는 재미있고 쉽게 다가갈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알게된

 리틀천재의 학습지 해법 영어 PHONICS 랍니다.

1,2학년이 영어의 공백기인것 같아 늘 고민이거든요.

유치원때 배웠던 영어를 이어가지 못하고 3학년이 되어야 정규 수업으로 배울수 있으니

그동안 배운 내용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꾸준한 영어가 필요하지 않나 싶어요.

1학년동안 열심히 놀기만 했던 우리아이..

유치원때는 영어를 잘한다고 칭찬도 많이 들었지만 지금은 다 잊어버렸다고 합니다.ㅎㅎ

그래서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요즘 엄마는 차근차근 리틀천재와 함께 하기도 했어요.

WITH READERS와 학습지 해법영어 PHONICS를 통해 그동안 기억속에 감추어져 버린 영어에 대한 기억을

새록새록 떠올려주어야겠어요.

 

 

저희 아이에게 맞는 B 단계로 시작합니다.

A단계는 만 4세~6세용으로 , B 단계는 만 6세~초등 2학년용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B 단계에서 배우는 파닉스를 살펴보니 아이들이 어렵지 않게 단어와 소리를 익힐수 있을것 같네요.

 

 

B단계는 다시 6권으로 분리되어 있어 단계적으로 배울수 있어요.

먼저 B1으로 아이와 함께 활용해 보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학습지 해법 영어 파닉스는 STORY BOOK, WORK BOOK, MOM`S BOOK, CD-ROM, AUDIO CD 로 각 권마다 구성되어 있어요.

워크북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요소들이 고루게 섞여 있어 흥미롭게 파닉스를 배워갈수 있답니다.

 

 

STORY BOOK은 파닉스의 기본이 되는 글자들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만들어 내고 있지요.

그림과 함께 보면서 CD를 통해 발음을 제대로 익힐수 있어서 효과적이네요.

 

 

책을 받자마자 열심히 활용한 흔적이 고스란히 들어있는 첫번째 책이에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요소들이 들어있네요.

스티커 붙이기 부터 미로찾기, 같은것끼리 잇기, 색칠하기 등등 다양하게 활동하면서

파닉스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만들어 갈수 있겠죠.

 

B단계에서는 자음과 모음의 음가를 정확히 익히고, 음가를 서로 비교하여 확실하게 알수 있도록

반복적이면서도 다양하게 즐기게 만들어 주고 있어요.

 
 

그동안 영어를 손놓고 있었던 아이는 최근들어 영어를 다시 시작하면서 재미를 느끼는 것 같아요.

파닉스 교재를 받자마자 해보겠다고 자리잡고 앉았네요.

B와 C가 들어가는 단어들을 통해 두 자음의 발음을 배워봅니다.

CD-ROM을 통해 STORY BOOK을 먼저 들어보고 난후 워크북을 활용하는 모습이에요.

 

워크북은 아이들이 좋아하고 쉽게 활용할수 있는 흥미거리로 가득해서 아이가 좋아해요.

어렵지 않게 배울수 있는 구성이라 영어가 더욱 재미있어질것 같네요.

  

학습지 해법영어는 매일매일 조금씩 할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지만 첫날 우리아이는 일주일 분량을 앉은 자리에서

뚝딱 해 버렸네요.

재미있어서 열심히 하는 모습이 기특해서 지켜보기만 했지만

가장 중요한것은 매일매일 꾸준히 해야 한다는 것을 꼭 당부해 주었답니다.

앞으로도 학습지 해법영어 파닉스로 집에서 쉽고 재미있게 파닉스를 건뜬하게 해결할수 있을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