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리더스 시리즈 세트 - 전10권, 오디오CD 10장
천재교육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학습지) / 2007년 5월
평점 :
품절


 

특별하게 영어 학습을 하지 않는 아이를 위해 꾸준히 영어를 접하게 해줄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게 되었어요.

초등 과정에서는 3학년이 되어야 학교에서 영어수업을 하다보니, 유치원에서 열심히 배웠던 영어들도

초등 1,2 학년때는 제대로 해주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보통 학원이나 학습지를 통해 영어학습을 해주어야 하지만, 가정에서도 쉽고 꾸준하게 영어를

접하게 해줄수 있다면 더 좋겠다 싶더라구요.

 

그런 고민끝에 만난 천재교육에서 나온 전문 영어동화 WITH READERS 랍니다.

워낙에 천재교육에서 나온 교재들로 우리 아이들 한글떼기부터 수학 기초기르기 등을 해 온 저로서는

천재교육에서 만든 교재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관심이 있는것도 사실이죠.

그래서 WITH READERS에 대해서도 큰 기대를 가지게 되네요.

 

WITH READERS 의 구성부터 살펴볼께요.

본책 10권 + 오디오 CD 10개 + 가이드북으로 되어 있네요.

본책 10권의 내용들을 미리 살펴보니 그 다양성에 만족스러웠어요.

이솝우화나 벌거벗은 임금님 과 같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명작동화에서 시작해서 공룡, 우주 등과 같은 또 다른 관심거리들을

영어동화로 다양하게 만날수 있다니 더욱 좋았어요.

 

 

또한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오디오 CD 포켓북이 있어서 안심이었어요.

가끔 구입했던 영어동화들은 CD들을 보관하기에 불편해서 종종 잃어버리기도 하고 정리가 잘 안되어 아쉬웠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10개의 오디초 CD를 가지런히 꽂아 정리, 보관해 둘수 있는 포켓북 형식으로 되어 있어 좋네요.

이렇게 멋진 생각을 어떻게 했을까? 싶었는데

WITH READERS 는 고객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한 프로슈머 제품이더라구요.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의 소리를 충분히 듣고, 반영한 만큼 실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제대로 파악할수 있었던 것이죠.


 

 

 

영어만큼은 자신이 없는 저로서는 이 가이드북이 꼭 필요하답니다.ㅎ

아이들에게 제대로 된 영어지식도 전달해 줄수 있고 함께 여러 단어의 뜻도 이야기해 볼수 있도록 도움을 주니 말이죠.

이왕이면 아이들에게는 보여주지 말고 저만 몰래 보면서 잘난척좀 해야겠어요.
  

 

 

 

 

 

책을 받자마자 제일 먼저 들었던 공룡. 이에요.

조금은 익살스러운 표현들로 나타내진 그림과 구성이 재미있어 보이네요.

WITH READERS 는 아이들이 이야기 형태의 그림책을 통해 재미있게 영어를 접해갈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그림도 내용도 재미있네요.


 

 

 

아이들이 직접 활용해 볼수 있는 워크지도 들어있어 더욱 효과적이네요.

한권 한권 꾸준하게 아이와 함께 활용해볼까 합니다.

영어는 꾸준하게 매일매일 하는게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꾸준하게 활용해야 하느니만큼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어야 하겠죠.

그래서 WITH READERS 로 우리 아이 영어 습관잡기 도전해 볼까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