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탐험대 과학 : 물질 3 (본책 + 워크북 + 물을 쏙! 초간단 잔디키우기) - 모습을 바꾸는 물 편 셀파 탐험대
박세준 지음, 차명호 그림, 유주민 감수 / 천재교육 / 2012년 10월
평점 :
절판


 

천재교육 30년 학습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신개념 학습만화!

셀파탐험데 과학 3권 물질편을 소개합니다.

 

 

 

셀파탐험대는 본책 + 워크북 + 교구재 ( 물을 쏙! 초간단 잔디 키우기) 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네요.

이번에는 잔디 키우기라 두고두고 관찰하면서 활용할수 있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셀파탐험대는 개성있는 매력있는 캐릭터들이 다양하게 등장하여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보이는 모험이야기랍니다.

과학 괴물로부터 소중한 물을 지켜라!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궁금해지기만 합니다.

 

 

 

이야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는 과학 원리와 상식들.

머릿속에 쏙쏙 들어오는 과학원리들 덕분에 아이들이 과학을 쉽고 친근하게 받아들일수 있도록 도와주겠죠~

 

액체,고체, 기체의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수 있는 물질 편이에요.

돌발퀴즈를 통해 이야기속에서 배운 내용을 확인해 볼수 있으니 더욱 유익하네요.

 

 

요즘 우리 아이들 셀파탐험대 너무 좋아합니다.

재미있고 신나는 모험이야기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과학원리~!

과학은 물론 수학과 역사까지 너무 재미있게 배울수 있어요.

 

 


 

 

셀파탐험대는 교과서속 내용을 연계해서 알차게 엮은 내용을 토대로

부록을 통해 실험노트, 핵심노트, 실전테스트 로 과학실력을 키울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용어 사전을 통해 이야기를 좀더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만화속 장면과 함께 설명해 주고 있으니 너무 좋네요

 

물만 넣어주면 잔디가 쑥쑥 자라는 잔디 키우기 랍니다.

  

 

 

들어있는 준비물도 매우 간단하죠.

재료가 다 들어있는 인형모양의 흙과 용기가 전부에요.

과연 어떻게 자랄지 너무 궁금해지는 잔디 키우기였어요.

이것을 설치한것은 바로 2주전이에요.

그리고....

 

 




 

짜잔~! 2주후 모습이랍니다.

머리가 ㅎㅎ 너무 멋지게 잘 자랐죠?

이발을 해주어야 할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흥미도 제공하고 재미까지 줄수 있는 잔디 키우기~ 너무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