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 왕의 깜짝 선물 현북스 바바 왕
장 드 브루노프 글.그림, 길미향 옮김 / 현북스 / 2012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바바왕 이야기 ...어느새 저희 아이가 기다리는 책이 되었네요.

바바왕과 주위 친구들이 들려주는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아이들을 즐겁게 해 주거든요.

그림 하나하나가 마치 명화를 보는듯한 작품성을 인정받는 장 드 브루노프의 그림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바바왕 이야기라서

더욱 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이번 이야기는 여름방학을 맞은 코끼리 학교 친구들이 각자 집으로 가게 되지요.

우리 원숭이 친구 제피르가 집으로 가족을 만나러 갔을때 바바왕이 멋진 선물을 보내주었어요.

바로 진짜 배였죠.

얼마나 좋았을까요?

배를 타고 제피르는 인어 엘레오노르를 낚시를 통해 만나게 되지요.

마음씨 좋은 제피르는 인어를 살려주게 되고, 원숭이 나라의 이자벨 공주가 사라지게 되는 일이 벌어지게 됩니다.


우리의 용감하고 정의로운 제피르~

이자벨 공주를 찾기위해 모험을 떠나게 되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험이야기가 펼쳐지네요.

인어 엘레오노르의 도움으로 이자벨 공주를 잡아간 괴물들을 찾아가는 과정도 흥미롭고 재미있어요.

 

 

 

여러 친구들의 도움으로 괴물들과 이자벨공주가 잡혀있는 곳까지 찾아간 제피르는 광대 모습으로 괴물들을 즐겁게 해서

지치게 만든 사이 탈출에 성공하게 됩니다.

제피르는 정말 신나는 모험을 즐긴 여름방학이었겠지요~!

 

이야기가 끝난 후에 부록을 통해  다시한번 내용을 짚어주고 있어서 더욱 의미있는 책인것 같아요.

가족의 소중함과 인상깊었던 모습을 다시 생각해 보게 만들어 주거든요.

그리고 그림작가 장 드 브루노프에 대해서도 좀더 자세하게 알아볼수 있어요.

 

바바왕과 친구들이야기...

볼때마다 멋진 그림들에 감탄하고 재미있는 이야기에 신나할수 있어서 너무 좋은 책이네요.

바바왕의 깜짝 선물!

우리 아이들도 깜짝 선물을 받으면 너무 좋아할것 같네요.

살짝 준비해 볼까봐요~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