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탐험대 과학 : 운동과 에너지 3 (본책 + 워크북 + Smart Car) - 열 전달과 우리 생활편 셀파 탐험대
이수겸 지음, 임해봉 그림, 남미란 감수 / 천재교육 / 2012년 8월
평점 :
절판


 

천재교육 30년 학습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신개념 학습만화!

셀파탐험대 운동과 에너지 3권 / 볼타의 전지를 완성하라!

 

셀파탐험대 새로운 책을 기다리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 되어 가네요.

줄거리가 이어져 있어 아이들의 궁금증은 너무 커져버렸지만, 그래도 조금 기다렸다가 만나는 즐거움도 더 큰것 같네요.

아무튼 만나자마자 신이 난것은 아이들이죠.

 

지난줄거리 정리와 개성넘치는 등장인물 소개를 통해 이야기를 다시한번 되짚어 볼수 있겠죠.

피라미드와 태양 전지를 없애려던 시바족의 공격을 지레, 도르래,빛에너지 등 다양한 과학 지식을 활용해 무사히 막아냈는데,

타임머신이 말을 듣지 않아요. 이제 그 뒷이야기를 시작하네요.

 

 

 

 

셀파탐험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진행되는 내용중에 과학적 상식이나 정보를 알차게 알려주고 있어요.

그저 흥미거리로 읽는 만화책이 아니라 아이들에게 핵심이 되는 학습정보를 알려주는 학습만화라는 것이죠~!

개성넘치는 등장인물들과 박진감 넘치는 사건 전개속에서 새롭게 알게되는 학습내용까지~

그래서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는 셀파탐험대가 아닌가 싶어요.

 

그리고 이야기 중간중간 등장하는 돌발퀴즈도 빼놓을수 없어요.

아이들은 이런 문제들을 놓치지 않고 풀어가는 재미도 좋아하거든요.

쉽지만 꼭 알아두면 좋은 내용들을 문제로 확인해 볼수 있으니 더욱 좋네요.

 

실험노트를 통해 실험준비에서 과정 그리고 결과까지 알아볼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그림과 사진들로 이루어진 실험과정을 통해 아이들이 실험내용을 이해할수 있어서 쉽게 정리해 볼수 있네요.

 

 

 

핵심노트,실전문제, 용어사전 등으로 이루어진 부록의 내용을 통해 셀파탐험대 이야기속에서 배운 내용들을

다시한번 정리하고 이해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요.

만화를 보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학습에 유익한 도움이 되도록 알차게 꾸며진 부록도 매우 좋답니다.

 

 

셀파탐험대는 워크북도 알차게 엮어져 있어요.

핵심내용,실전테스트는 물론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어 낼수 있는 재미있는 퀴즈 탐험대까지~

아이들 스스로가 재미있게 읽고 배우는 학습만화!

 

셀파탐험대의 또 하나의 특징은 바로 구성에 교구재가 들어있다는 것이죠.

 

 

이번에 만날수 있는 과학 교구재는 바로 SMART CAR  랍니다.

 

 

워크북에 자세하게 나와있는 설명서를 보면서 아이들 스스로가 잘 만들어 내더라구요.

건전지가 들어있어 스위치를 누르면 자동으로 움직이는 차 를 만들어 보았어요.

  

다양한 만화 캐릭터 친구들과 함께  교과서 탐험을 따라가다 보면

과목별 학습 능력을 익히고 어려운 용어들도 친절한 예시를 통해 배울수 있는 셀파탐험대!

또한 워크북으로 재미와 학습을 동시에 만족할수 있으며

신나는 교구재 활동으로 더욱더 즐거운 셀파탐험대!

앞으로도 쭉~ 함께할 거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