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탐험대 수학 : 수와 연산 1 (본책 + 워크북 + 셀파 셈셈 보드게임) 셀파 탐험대
이현주 지음, 이준희 그림 / 천재교육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천재교육에서 30년간 학습 노하우를 토대로 멋진 신간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수학,과학,역사 세개의 영역을 학습만화를 기본으로 하면서 교과서 내용을 재미있게 익힐수 있도록 지루함에서 벗어나

흥미와 즐거움을 주는 교재로 만들어져 있는 셀파 탐험대!

저는 이번에 셀파탐험대 수학과 역사를 만나보게 되었네요.

처음엔 단순히 교재만 오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푸짐한 세트구성에 놀라지 않을수 없었어요.

 

 천재교육 30년 학습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신개념 학습만화!

셀파 탐험대 시리즈 / 수학

 

수학과 역사 두권의 책과 함께 온 구성이 놀랍기만 하네요.

아이들도 이게 뭔가 하고 궁금증을 이기지 못하고~ 도착하자마자 수학 보드게임은 이미 한게임 한 후였답니다.

 

 

 

우선 셀파탐험대 수학을 살펴볼까해요.

수학은 본책과 워크북, 그리고 셈셈 보드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셀파탐험대 수학의 특징을 한눈에 볼수 있도록 정리가 되어있네요.

 

 



 

 

 

셀파탐험대의 가장 큰 특징은 아이들이 어려워할수 있는 내용을 학습만화속의 개성있는

주인공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속에서

쉽고 재미있게 개념을 잡아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냥 읽고 지나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학습도우미들이 함께 하고 있어

매우 유익한 책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개념을 이해하도록 도와주는 Tip과 돌발퀴즈를 통한 아이들 흥미높여주기, 연습문제, 학습정리와 같은 알찬 내용이 함께 있어서 만화로서의 느낌이 아닌

아이들 학습을 도와주는 친절한 선생님 같은 느낌을 줍니다.

 

 

우리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보드게임이에요.

기존의 게임보다 뭔가 더 흥미로워보이는 것은 아마도 파란색 카드가 나오는

도구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게임규칙을 이해하면서 연산공부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더욱 좋답니다.

 

앞으로 셀파탐험대 수학을 통해 어려운 연산은 물론 수학개념을 쉽게 재미있게

익혀가볼 생각이에요.너무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