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하루에 하나씩 레고 아이디어 북 - 작품 만들기, 흥미진진 게임, 시간 제한 시합, 사진 동영상 찍기
양윤선 옮김 / 아이즐북스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아이들 레고 많이 좋아하죠.
레고는 남자 아이들도 좋아하고 여자 아이들도 좋아하기에 집집마다 레고가 많죠.

하지만 비싸게 레고를 사고 그걸 만들고 나면 그걸로 끝이죠~~ㅠㅠ
비싸게 둔 레고 제대로 활용을 못해서 고민이였는데 이제는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365 하루에 하나씩 레고 아이디어 북이 있으니까요~~ㅋㅋ

 

큰 아이 수업 갈 때 레고책 365 하루에 하나씩 레고 아이디어북을 가져갔더니
친구랑 함께 재미있게 잘 보더라구요.

직접 보고 만드는 것도 좋지만 다른 사람이 만들어놓은 것을 보는 재미도 솔솔하더라구요.

 

 

책표지에 레고 작품들 보이시죠?
365 하루에 하나씩 레고 아이디어 북과 함께 다 만들 수 있어요.

 

365개 중 어떤 레고를 만들지 고민되시죠?
고민하시 마세요.

? 버튼을 눌러보세요.
그럼 365개의 레고 중 하나의 레고가 나와요.
책에서 그 번호의 레고를 찾아서 만들면 돼요.

 

노란색 버튼은 카운트다운 버튼이에요.
한번 누르면 30초, 두번 누르면 1분, 세번 누르면 2분으로 시간이 설정돼요.

파랑색 버튼은 스톱워치이고, 초록색 버튼은 시작과 멈춤이에요.

내가 원하는 레고를 찾는 다른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어떤 블럭을 가지고 있나요?
혼자 만드나요?
누구를 위해 만드나요?

 질문에 하나씩 하나씩 대답을 하다보면 딱 원하는 레고를 찾을 수 있어요.


직접 해보니까 재미있더라구요~~ㅋㅋ

 

 

무엇이든지 잘 하려면 기초가 튼튼해야죠.
레고만들기에 꼭 필요한 용어와 기술들도 차근차근 배워봐요.

 

 

레고책을 넘겨보면서 만들고 싶다고 하는 것들이 많았어요.
보니까 다 만들고 싶어지더라구요.

 

다른 부분 찾기도 있더라구요.
요것 넘 재미있게 했어요~~ㅎㅎ

 

집에 있는 레고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365 하루에 하나씩 레고 아이디어북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