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한글 학습 1~5 세트 - 전5권 - 개정판 길벗 기적의 학습법
최영환 지음, 천소 그림 / 길벗스쿨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어쩌면 좋나요?
친구들은 한글을 읽고 쓴다고 하는데 ....
곧 있으면 7살이 되니까 우리도 이제는 한글공부 좀 해야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기적의 한글 학습으로 시작하기로 했어요.


통글자로 조금 아는 단어들은 있지만 낱글자는 처음이에요.
그래서 아직 잘 모르겠나봐요.
그래도 하루에 조금씩 진도를 나가보기로 했답니다~~ㅋㅋ

 

 

읽고 받아쓰기 하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아직 읽고 쓰기가 안 되는 아이인데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을 했어요.
유아한글공부는 아이들마다 개인차가 있기에 아들의 수준에 맞게 찾아서 진행해보기로 했어요.

아는 것은 같이 읽고 모르는 건 제가 읽어주고
받아쓰기는 찾아서 적어보는 걸로 진행했어요.

 

 

유아한글교육 기적의 한글 학습으로 시작했으니까 끝까지 마무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매일 조금씩 진행하고 있는데 싫어하지 않고 잘 따라오고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