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유아영어 : 영단어 (본책 + MP3 CD 1장) - 만5세 이상, 3~7세를 위한 홈스쿨링 영어 활동북 기적의 유아영어
조희주 지음 / 길벗스쿨 / 2014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유아영어는 즐겁게 재미있게 매일 노출해줘야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래서 자주 자주 영어를 노출시켜주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조금씩 아는 영단어들이 생기더라구요.
영단어에 관심이 생기기에 유아영어홈스쿨을 해주려고 기적의 유아영어 영단어를 만나보았어요.

유아영어홈스쿨하기에 길벗스쿨의 기적의 유아영어 시리즈가 좋거든요.
기적의 유아영어는 알파벳, 파닉스, 영단어, 영어동요 총 4권이에요.

 

 

 

기적의 유아영어 영단어 첫부분이 My body 부분이더라구요.
무엇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았어요.
발바닥 그리기가 마음에 들었는지 바로 그리네요~~ㅎㅎ

 

 

 

유치원에서 배웠는지

요즘에 사진만 찍으려면 요렇게 윙크를 하네요~~ㅎㅎ

 

 

eye, mouth, nose, ear 단어도 익히고 적어보기도 했어요.

 

기적의 유아영어 시리지는 모두 다

QR코드가 있어서 활용하기가 참 좋아요.
책 뒤에 CD도 있지만 유아영어 홈스쿨로 진행하면서

CD 넣는동안 아이의 주위집중이 흐트려지잖아요.
그런데 QR코드를 활용하면 아이가 능동적으로 참여하니까

 더 좋은 것 같아요.

 

 

 

유아들은 오감을 통해서 배우는 걸 좋아하잖아요.
그런 점을 기적의 유아영어는 채워주는 것 같아요.
간단하지만 가위질하고 풀칠하고 붙이는 활동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영단어 적는 부분도 아이들이 따라 쓰기에 쉽게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즐겁게 My body 배우고 놀려고 했는데

 갑자기 무지개를 보더니 색칠을 하겠다고 하더라구요.
아이가 알아서 더 하겠다고 하니까 참 기분이 좋더라구요.

아이가 색칠하는 동안 전 QR코드를 들려주었어요.
자꾸 자꾸 들어야 익숙해질 것 같아서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