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 - 프랑스혁명 속으로!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1
설민석.잼 스토리 지음, 박성일 그림 / 단꿈아이 / 2019년 4월
평점 :
품절


얼마전에 선을 넘는 녀석들 한반도편을 보면서 역시 설민석 선생님이다 했어요.

한국사강의해주시는 분들이 많지만

그 중에서 설민석선생님은 더 전달력이 좋으신 것 같아요.

그런 설민석 선생님이 이번에는 한국사에 이어 세계사를 알려주시네요.

한국사 책을 통해서 한국사에 관심을 갖게 된 큰 아이가

세계사도 그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을 보고 너무 반갑더라구요.

 

 

반가운 마음에 <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 을 펼쳤는데

이게 왠일...

설민석 선생님의 사인이...

 

 

<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 에서는

고구려의 태학박사 설쌤이 나오세요.

외모도 이름도 같지요 ㅋㅋ

 

 

램프의 요점 지니가 열어준 시간의 문을 통해서

세계사 여행을 시작해요.

우리가 제일 처음 만나는 애기는 프랑스 혁명에 관한 이야기에요.

 

중간 중간 설쌤의 역사체크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냥 만화만 쓰윽 보고 지나가는게 아니라

세계사 지식을 다양하게 쌓을 수 있어서 맘에 들어요.

 

뿐만 아니라 중간중간 설쌤의 역사체크 외에도

설쌤의 역사토크도 있어요.

전 한국사보다 세계사가 더 어려운데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마지막에는 요렇게 일목요연하게 정리를 해주셨어요.

아무리 학습만화라고 해도 그 맥락을 모르면 재미가 없잖아요.

 

 

 

재미있게 만화를 봤다면 퀴즈를 풀면서 세계사 실력을 체크볼 수 있어요.

첫 술에 배부를 수 없지요.

여러번 보다보면 세계사 실력이 향상되겠죠 ㅋㅋ

 

마지막을 메모리게임으로 마무리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