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푼다! 수학 문장제 2학년 1학기 (2023년용) 초등 수학 나 혼자 푼다 (2023년)
최순미 지음 / 이지스에듀(이지스퍼블리싱) / 2017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들 새학기에 잘 적응했나요?

작은 아이가 어느새 초등학교 2학년이 되었네요.

자기는 형아가 되었다고 좋아하는데 저에게는 늘 아기로만 보이네요 ㅋㅋ

1학년 2학기에 처음으로 만난 초등수학문장제문제집 나혼자푼다! 수학문장제를 만났어요.

만나고 얼마나 행복했는지 지금도 그때의 기억이 생생하네요.

그래서 바로 친한 언니에게 한권 사서 선물했지요.

 

저희집 작은 아이와 친한 언니의 작은 아이는

큰 아이챙기느라 작은 아이에게 책을 많이 읽어주지 못 했어요ㅠㅠ

초등학교에 입학하고보니까 한글을 읽기나 하나 읽기에 급급해서 이해를 잘 못하고

그러다보니까 수학문장제 문제를 너무 어려워했어요.

나름 열심히 설명해주지만 큰 아이와 다른 작은 아이들이기에

너무나 힘들더라구요.

하지만 초등수학문장제문제집 나혼자푼다! 수학문장제를 만나고나서는

어렵지만 혼자서 풀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조금씩 수학문장제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아이가 혼자서도 빈 칸을 채워나갈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는 것은 기본

속닥속닥코너에서는 아이가 어려워할만한 것을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더라구요.

엄마보다 백배나 친절한 속닥속닥 ㅋㅋ

 

 

 

아무리 학교에서 시험이 없어졌다고 해도

수학교과서를 풀고 나면 수학익힘책도 풀고 단원평가를 보시더라구요.

다들 아시겠지만 학교 단원평가 그렇게 어렵게 나오지 않아요.

수학익힘책에만 나오는 문제만 제대로 풀면 되는 수준이죠.

그래서 전 수학익힘책 문제집을 따로 한 권 샀어요.

그 단원에서 꼭 알고 넘어가야할 대표문제들만 제대로 이해하고 넘어가면 되지요.

 

 

 

그런 다음 표시가 되어 있는 문제를 잘 풀면

단원평가 100점은 맞은 거나 다름 없죠 ㅋㅋ

 

 

전 맞은 건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해주고

틀린 건 아이에게 다시 풀게 하고 초록색으로 동그라미 해주게 해요.

비록 집에서 공부할 때는 틀렸지만

학교에서 수학익힘책풀 때는 잘 풀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초등수학문장제문제집 나혼자푼다!수학문장제

수학문장제때문에 고민하는 아이들에게 적극 추천해주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