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데코 패션 나만의 걸작을 만드는 컬러링북
데이비드 존스.데이지 실 지음, 경규림 옮김 / 씨네21북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최근 컬러링 북에 재미를 붙였다. 집에 있는 채색 도구들을 이용하여 밑그림에 색칠을 할 때의 고도의(?) 집중력은 새로운 즐거움이다. 그림 욕심이 많아 이것저것 사놓은 도구들이 생명을 입히는 순간들이다.

한겨레출판 서포터즈 6기로 활동하며 제공받은 다양한 책들 중에 <아르데코 패션>은 또 다른 느낌이다. 유명 화가들의 작품에 내 스타일, 나만의 걸작을 만들 수 있는 컬러링북이다. 워낙 스타일에 문외한인 나도 할 수 있다는 또 다른 장점도.

스타일리시한 아르데코 패션의 세계를 따라가면서 나만의 영감을 채워 채색하다 보면 나만의 명작이 완성된다.

집중하여 그림을 칠하다 보면 정신까지 맑아지는 미술치료의 효과까지 덤으로 얻는다.

​컬러링북 <아르데코 패션>은 명작을 바탕으로 일러스트한 작품으로 명작 속에 작품을 다시 만나게 된다. 광고 삽화까지.

화가의 생애와 작품 설명까지 수록돼 있어 쉽게 교양까지 쌓을 수 있다. 채색 가이드까지.

​1920년대 화려한 미술작품 <아르데코 패션>은 컬러링 시리즈 북이다.

아르누보의 아이콘 <알폰스 무하>, 찬란한 황금빛의 마술사 <구스타프 슬림트>, 세계3대 삽화가<아서 래컴>, 판타지 문학의 영원한 고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까지 총 다섯 권으로 만날 수 있는 고품격 명화 컬러링 시리즈 북이다.


한겨레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읽고 색칠하면서 느낀 감정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