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 - 미니앨범 Turbo Splash
터보 (Turbo) 노래 / 벅스 / 2017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터보 미니앨범 [Turbo Splash]


#이 글을 쓰기 전에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엔 윤종신 행보2016 앨범에

수록된 작사가 콘서트 Live Part 2를

듣고 리뷰를 써볼려고 합니다

부족해도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출발하겠습니다




#Track List


#1.뜨거운 설탕 (Hot Sugar)


이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아무래도 지난해 여름에 나온 앨범인만큼

여름컨셉에 맞게 앨범이 나왔다는 것을 알수

있었던 가운데 나름 들을만하긴 하지만 그래도

그냥 그랬다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2.Paradise

이 곡은 1번트랙과는 다르게 김종국의 보컬이

주를 이룬 곡이라고 할수 있다.. 멜로디와 김종국의

보컬의 조화를 잘 이루었다는 생각을 다시금 할수

있게 해주었다..


#3.그림배경

2번트랙과는 또 다른 느낌의 곡으로써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가사에 담았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김종국의 보컬을 다시금 느낄수 있게 해주는

곡이 아닐까 싶다...


#4 남자답게

이 앨범의 마지막곡이다.

이 곡 역시 김종국의 보컬을 주를 이루는 곡으로써

한 남자의 다짐을 담은 곡이라고 할수 있다.

이 앨범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이라고 할수 있고..



#5 뜨거운 설탕(Hot Sugar) (Inst.)

#6 Paradise (Inst.)


1,2번 트랙의 Inst.버전이다..



#이 글을 마무리하면서


지난해 여름 나온 터보의 미니앨범...


이 앨범의 리뷰를 마무리하면서


과연 그들의 다음 앨범은 언제 나올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해준다


나의 부족한 리뷰는 이쯤에서 줄일려고 한다.


 

관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