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 - 정규 4집 Part 1 For Lovers Only [재발매]
스윗소로우 (Sweet Sorrow) 노래 / 뮤직앤뉴 / 2014년 6월
평점 :
품절


스윗소로우 4집 Part 1 [For Lovers Only]

#이 글을 쓰기 전에

이번에 리뷰를 쓰게 되는 앨범은 스윗소로우

정규 4집 Part 1입니다...

이 앨범을 이제서야 부족하지만 리뷰를 써보고자

합니다

그럼 출발하겠습니다.

#Track List


#1.Beautiful

이 앨범의 첫번째 곡으로써 인호진이 작사하고

김영우가 작곡한 곡이다... 처음부분의 화음이 나름

잘 어우러졌다고 할수 있는 가운데 아름다운 사랑을

기다리는 사람의 마음을 노래에 담았다는 것을 들으면서

알수 있었다...

#2 빈틈을 줘

스윗소로우 멤버들이 작사하고 김영우와 성진환이 작곡한

곡으로써 약간 어쿠스틱하다는 느낌을 노래를 들으면서 알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한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가 고백을 할려고

고민하는 모습을 노래에 담았다는 것을 알수 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할까 말까 고민하는 남자가 듣는다면

나름 공감할수 있지 않을까 싶다


#3 멋진날

스윗소로우 멤버들이 작사하고 송우진이 작곡한 곡으로써

휘파람 소리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풍 갈려고 준비하는 남자의

마음을 잘 표현해낸 것 같다...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길을 걷는 남자의 마음과 모습을 노래에

담았다는 것을 알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그 모습을 상상하면서

노래를 듣게 해준다..


#4 천사가 되겠어

성진환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써 한 여자에게 프로포즈하는

남자가 자신의 마음을 솔직히 털어놓는듯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아무래도 노래를 들으면서 그런 느낌을 받은 가운데 한 여자의

천사가 되고싶어하는 남자의 이야기가 들을만했던 것 같다.


#5 설레고 있죠

이 앨범의 마지막 곡으로써 타이틀곡이다...

제목부터가 사랑에 설레어하는 사람을 위해 만들었다고 할수 있

는 가운데 노래를 들으면서 사랑에 설레이는 사람의 마음을

어느정도 느낄수 있게 해준다..

물론 듣는 사람에 따라서 어떨런지 모르겠지만...

 

#이 글을 마무리하면서

5곡이라는 작은 곡이지만..한곡 한곡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이 스윗소로우의 노래와 가사를 통해서 잘 전달되었다

고 할수 있는 가운데 4집 Part 2는 어찌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그럼 저의 부족한 글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