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 미니앨범 Viva Primavera [재발매]
딕펑스 (Dickpunks) 노래 / 윈드밀 이엔티 / 201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딕펑스 미니앨범 [Viva Primavera]

#리뷰를 쓰기 전에

이번에 쓸려고 하는 앨범리뷰는 슈퍼스타K4에서

2위를 차지한 밴드 딕펑스의 첫 미니앨범 [Viva Primavera]이다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앨범을 듣고 나서의 각 곡마다의 나의

느낌을 짧게나마 얘기해볼려고 한다..


#Track List

1.별

이 앨범의 첫번째 트랙이다

약간은 슬픈 느낌의 멜로디에 가사를 들으면서 왠지 모르는

아픔을 가득 느낄수 있게 해주는 곡이 아닐까 싶다..

물론 나름 들을만 했고

 

2.ViVA 청춘

이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내가 앨범을 뒤늦게 샀는데..이 타이틀곡이 좋아서 앨범까지

사게 된 결정적인 요인이 된 곡이라고 할수 있다...

왠지 모르게 가볍게 흥얼거릴수 있으면서도 청춘을 응원하고자

하는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하는 곡이 아닐까 싶다.

 

3.Newyorker

2분 14초의 시간의 짧은 곡으로써, 제목처럼 뉴요커로 살아가는

사람의 모습을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표현하고자 했다는 것을

노래를 들으면서 알수 있었다..

 

4.난시

3번 트랙과는 다르게 시작부터 슬픈 느낌으로 시작하는 곡이다.

슬픈 느낌의 노래라서 그런지 몰라도 보컬의 또 다른 매력을

만날수 있는 곡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5.Answer Me

신나는 멜로디때문에 그래서 그런지 내가 이 앨범에서 좋아하는

곡이 되었다... 신나는 멜로디떄문에 스트레스 쌓일때 들으면

괜찮다는 생각을 들으면서 할수 있었던 것 같고

물론 듣는 사람에 따라서 느낌이 다를수 있겠지만...

 

6.약국에 가면

이 앨범의 마지막곡이다.

한 남자가 약국에 가게 된 사연과 그 이야기를 잔잔한 멜로디

에 담은 곡이라고 할수 있다..

나름 괜찮다고 할수 있고...

 

#리뷰를 마무리하면서...

조금 늦게 산 앨범인 딕펑스 미니앨범....

6곡 정도이지만.. 나름 좋은 곡들로 채워넣었다는 것을 들으면서

알수 있었던 가운데 앞으로의 앨범에선 어떤 색깔의 곡을 채워넣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나의 리뷰는 이만 써볼려고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