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커버스커 - 정규 2집
버스커 버스커 (Busker Busker) 노래 / 청춘뮤직 / 2013년 9월
평점 :
품절


버스커 버스커 정규 2집

#리뷰를 쓰기 전에

오늘 이렇게 쓸려고 하는 앨범은

지난 9월에 구매한 앨범으로써 그당시 그야말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앨범 버스커버스커 정규2집이다..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지금부터 이 앨범을 듣고 쓰는

리뷰 시작해볼려고 한다


#Track List

#1.가을밤

이 앨범의 첫번쨰 트랙으로써, 연주곡이다...

멜로디를 듣기만해도 제목처럼 가을밤의 정취를 느낄수 있는

곡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2.잘할걸

장범준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써 조금만 더 잘할걸 후회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노래에 담았다는 것을 들으면서 알수 있었다..

장범준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절절한 그 무언가를 느낄수 있는 것 같고

 

3.사랑은 타이밍

제목처럼 사랑은 어쩌면 운명이고 인연이라는 것을 말하고자 하는

것을 노래를 들으면서 알수 있는 곡이었다.

약간은 신난듯하면서도 담담한 느낌의 멜로디가 끌리게 하는 것 같고


4.처음엔 사랑이란 게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써 음원으로써도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이다.

역시 장범준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써, 듣는 사람에 따라서 느낌이 다르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확실히 노래를 들을떄마다 확실히 가을하고 잘 어울린다는

것을 들으면서 알수 있었다

 

5.시원한 여자

자기 맘을 흔들어놓은 한 여자에 대한 한 남자의 마음을

담은 노래라고 할수 있다.

약간은 업 템포의 멜로디에 장범준의 목소리가 어우러져서

그런지 나름 들을만 한것 같고..

 

6.그대 입술이 (Duet.채지연-풋풋)

채지연과 함께 듀엣을 이루어서 부른 곡으로써

입맞춤을 할듯 말듯하는 한 커플의 모습을 노래에

담은 곡이라 할수 있다..

뭐 나름 들을만했던 것 같고...

 

7.줄리엣

한 여자를 짝사랑한 한 남자의 설레이면서도 신나는 마음을

신나는 템포의 노래에 담았다는 것을 들으면서 알수 있었다..

듣기만 해도 신나다는 느낌을 느낄수 있을 정도이니..

 

8.아름다운 나이

어색한 사이인 두 남녀의 마음과 친구가 되기 싫은 한 남자의

마음을 담은 노래라고 할수 있다..

멜로디혼 소리가 나름 인상적이라 할수 있는 가운데

나름 들을만 했다..

 

9.밤

이 앨범의 마지막 곡으로서 가을밤의 한 남자의

애달픈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고 할수 있는 노래이다..

엔딩곡으로써는 나름 괜찮다고 할수 있다..

물론 듣는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리뷰를 마무리하며

지난 9월 발표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버스커 버스커 정규 2집

1집과는 다르게 가을날의 풍경과 가을밤의 풍경을 노래 한곡한곡마다

담아낸 가운데 그 다음에 나올 앨범은 어떤 분위기와 곡으로 나올지

궁금해진다

그럼 나의 글은 이만 줄일려고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