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다가스카 2 - Madagascar: The Crate Escape
영화
평점 :
상영종료


감독;에릭 다넬,톰 맥그라스
주연;벤 스틸러,크리스 록

지난 2005년 7월 국내에서도 개봉했었던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의 속편으로써, 우리나라에서는 2009년 1월

초 개봉한 영화

<마다가스카 2>

이 영화를 이제서야 보게 되었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마다가스카 2;나름 소소한 점에선 재미있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봤을땐 큰 재미는 찾을수 없었다>

 



 

드림웍스가 지난 2008년 내놓은 애니메이션으로써, 국내에서는

2009년 1월 초 개봉하였지만 그 당시 1편을 안 봐서 2편 역시

건너뛰었던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 2>

80여분 정도 하는 이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느낄수 있는 것은

나름 소소한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행동에서 웃음과 재미를

느낄수 있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보았을땐 1편과 별 차이가 없다는

것을 잘 보여준 속편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역시 이 영화에서 눈에 띄는 캐릭터를 얘기해보자면 단연 엽기 할매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짧지만 영화 속에서 보여주는 그 분의 존재감은

어떻게 보면 약간 진부하게 갈수도 있는 이 애니메이션 영화에

나름 청량제 같은 역할을 주었다고 할수 있었고..

거기에 1편에서 나름 활약해주었던 펭귄 역시 이번 편에서 나름 활약을

해주었다고 할수 있었다..

또한 1편과는 달라질려고 한 건지 몰라도 '라이온 킹'의 느낌을 후반부

에 보여주는데.. 어떻게 보면 보는 사람에 따라선 아쉬움으로 남을수도

있겠다는 생각 역시 해보게 되었고...

 





아무튼 나름 소소한 재미는 있긴 했지만

그렇게 큰 재미는 주지 못했다고 할수 있는 드림웍스의 애니메이션

<마다가스카 2>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