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프린세스 2 - 이상한 생일 파티 블랙 프린세스 2
섀넌 헤일.딘 헤일 지음, 르웬 팜 그림 / 달리 / 2015년 10월
평점 :
절판


 

 

완벽한 이중 생활을 하는 공주가 있어요.

나풀거리는 분홍드레스를 입을 때는 매그놀리아 공주이고,

검은색 옷과 검은색 망토, 검은색 마스크를 착용하면 블랙 프린세스가 되지요.

매그놀리아 공주는 여느 공주와 다를바 없이 친구들과 놀기를 좋아하는 명랑한 소녀에요.

그런데, 몬스터들이 나타날 때면 이에 맞서 싸우는 용감한 공주로 변신하기도 해요.

 

 

 

오늘은 매그놀리아 공주의 생일 파티가 있는 날이에요.

그런데, 생일 파티를 즐기는 일이 쉽지가 않아요.

파티 시간이 다 되었을 무렵 공주의 보석 반지가 울렸어요.

그건 바로 몬스터가 탈출하는 신호에요.

매그놀리아 공주는 파티 시간이 다가와 안절부절 했지만, 어쩔 수가 없었어요.

몬스터를 물리쳐야 하니깐요~~

매그놀리아 공주의 변신 장소인 청소도구실에서 완벽하게 변신을 합니다.

매그놀리아 공주 모습보다 저는 블랙 프린세스로 변하는 모습이 더 멋져 보이네요^^

 

 

변신한 블랙 프린세스는 그녀의 충성스러운 당나귀인(사람들은 '유니콘'이라 부르는) 프림플팬츠를 만나러 가요.

원래 프림플팬츠도 공주의 생일이라 분홍색 풍선을 뿔에 달고 있었는데,

황금 발굽에서 충동 신호가 울리자 비밀 통로로 들어가요.

나올 때는 프림플팬츠가 아니라 블랙키의 모습이 되어서 나왔어요.

공주만큼이나 용감하고 매력있는 모습으로 완벽하게 변신을 했네요!!

용감하고 충성스러운 당나귀의 모습이에요

 

 

날듯이 뛰라는 공주의 주문처럼 열심히 달려서 주황색 몬스터가 있는 곳에 도착을 했어요.

염소지기 더프의 염소를 먹을려고 몬스터가 외치고 있었어요.

블랙 프린세스가 동굴로 돌아가라는 명령에도 불구하고 몬스터가 말을 듣지 않자,

둘 사이에 싸움이 벌어졌어요.

주황색 몬스터와 블랙 프린세스 사이에서 벌어지는 싸움 행동들이 정말 웃기게 표현되어 있어요.

블랙 프린세스는 싸울 때도 정의롭게 싸움을 하는 귀여운 공주네요^^

 

 

블랙 프린세스와 몬스터가 싸우는 방법들을 소리내어 읽으면서 다음에 나쁜 친구 혼내줄 때 사용해야겠다고 하네요.ㅎㅎ

책을 읽는 내내 매그놀리아 공주가 친구들에게 변신을 들킬까봐 같이 가슴을 졸였다가

또 블랙 프린세스로 변신을 해서는 멋지게 싸우는 모습에 멋지다고 해줬다가

책에 몰입을 하면서 정말 열심히 읽네요^^

 

 

무사히 임무를 완수한 블랙프린세스는 다시 매그놀리아 공주로 돌아와서

친구들과 함께 생일 파티를 즐길 준비를 합니다.

초대받은 열두 공주들과 함께 선물을 주고 받으며 한창 재미있게 생일 파티를 하는데,

보석 반지가 또 울렸어요.ㅠㅠ

지금은 때가 아니라고 해보지만 매그놀리아 공주는 안절부절 합니다.

친구들과 술래잡기 게임을 하는 도중에 다시 청소 도구실로 들어가서 변신을 합니다.

두 뻔째 몬스터와의 싸움을 위해 출동하지요.

이번에는 온몸이 비늘로 덮인 몬스터가 염소들을 잡아 먹으려 하고 있어요.

블랙 프린세스가 경고를 했지만, 몬스터는 말을 듣지 않아요.

또 다시 싸움이 시작되었어요.

덩치 큰 몬스터를 맞서는 블랙 프린세스가 귀여우면서도 정말 용감한 것 같죠!!

판타지 동화지만, 이렇게 재미있을 수가 없네요.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놀이들에 한창 빠져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그 중 스니워즈 공주는 매그놀리아 공주의 보습을 보면서 자꾸 의심을 해요.

머리카락도 헝클어지고, 옷도 거꾸로 입고~~

그러던 중에 또 다시 신호가 울렸어요.

제발!!!!!!!!!!

지켜보는 우리도 가슴이 졸여지네요.

긴장감이 더욱 고조되는 장면인것 같아요^^

이번에는 분홍 몬스터가 염소를 잡아 먹으려 해요.

지친 블랙 프린세스는 몬스터에게 절규하듯 말합니다.

오늘은 내 생일이니 제발 그만 좀 하라고!!!

소리를 지르는 블랙 프린세스 때문에 분홍 몬스터는 귀가 먹먹해집니다.

분홍 몬스터는 주머니를 뒤져서 예쁜 조약돌을 꺼내서 공주에게 줬어요.

그러고는.................

"생일 축하해!"

매그놀리아 공주는 다시 성으로 돌아가 최고의 생일 파티를 즐겼어요.

친구들도 선물들도 다 좋았던거지요^^

이렇게 멋진 블랙 프린세스가 자기 친구였으면 좋겠다면서 책이 정말 재미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블랙 프린세스의 용감하고 멋진 행동 덕분에 세상의 몬스터들이 나쁜 일을 하는 일이 많지는 않겠지요~~

아이들에게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방법과 용기를 가지고 꿈을 가지는 법을 잘 알려주는 책이에요.

저는 우리 딸이 매그놀리아 공주처럼 밝고 꾸밈없이 자랐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