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동! 슈퍼윙스 세계 국기카드 120 출동! 슈퍼윙스 카드 시리즈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5월
평점 :
절판


 

 

 

요즘 아이들이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어서 슈퍼윙스 캐릭터도 인기가 많죠^^

 

저희집 애들도 수퍼윙스 정말 좋아한답니다.

 

슈퍼윙스 내용이 세계 여러나라에 필요한 물건들을 택배로 보내주면서 그 나라의 문화들을 소개하고 있죠.

 

그에 걸맞게 세계국기카드가 나왔네요.

 

집에 오자마자 수시로 꺼내 보면서 나라 이름과 각 나라의 국기 모양을 보고,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는

 

특징들을 알아가고 있어요.

 

 

 

이렇게 보관 박스에 담겨져 왔어요.

 

무려 120개국에 관한 정보를 담고 있어서 왠만한 나라는 다 배울듯 해요.

 

보면서 생소하면서 처음 듣는 나라들도 많아서 신기해 하더라구요!!

 

그래도 대한민국을 제일 먼저 찾아서 보는 애국 아이들이네요^^

 

수도, 국화, 전통문화, 전통음식 등 간략하지만 다양한 정보가 알차게 담겨 있어요.

 

세계국기 카드를 보더니 지구본도 들고 왔어요.

 

생소한 나라들이 도태체 어디쯤에 있을까~ 하면서 무척 궁금해 하더라구요.

 

초등학교 1학년 딸은 세계문화전집을 읽으면서 배웠던 나라들을 중심으로 먼저 국기카드를 꺼내서 보더라구요~

 

세계국기카드를 보면서 그 책들을 다시 한번 더 읽어보게 된 계기가 되었네요!!

5세 아들은 미국을 먼저 찾았어요.

 

왜 미국을 먼저 찾았는지는 모르지만, 국기 중에 현재까지 알고 있는게 대한민국과 미국 국기거든요.ㅎㅎ

 

아주 심각하게 보고 있어서 한참을 지켜봤더니, 글을 아직 모르니 그림들을 유심히 보면서

 

이미지 연상을 하고 있더라구요~~~ㅎㅎ

 

 

지금은 몰디브 카드를 보고 있어요~~~

 

니모를 좋아하기에 "엄마~~니모는 몰디브에 산대. 몰디브에 가자!!"

 

ㅋㅋㅋ

 

니모로 잘 알려줘 있는 흰동가리를 그리 유심히 관찰을 하고 있었네요!!

 

출동 슈퍼윙스 세계국기 카드를 보면서 아이들은 세계 여러 나라의 멋진 곳을 발견하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었어요.

 

이런 카드 집에 소장하고 있으면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아서 꼭 필요할 것 같아요.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카드라 아이들 보는데도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보고 있답니다.

 

초등 1학년 딸이 카드를 보면서 그 나라에 해당하는 책을 꺼내드는 걸 보면서 신청하길 참 잘한 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한층 더 깊게 만드는 카드를 발견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