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놀이 : 라푼젤 (책 + 종이 인형 시트 12장) 인형놀이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어렸을 때 가위로 종이 오려가면서 했던 인형놀이가 새록새록 생각이 나네요.

그때는 들장미 소녀 캔디가 유행했었지요~ 아마~~~​

순정만화 속 주인공들이 마치 나인냥 빙의 되어서 친구랑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역할놀이에 한창 빠졌던 그때가 그립네요.


삼성출판사에서 명작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하는 인형놀이 시리즈가 나왔어요.

그 중에서도 저희 딸은 라푼첼을 만나 보았답니다.

라푼펠 정말 좋아하는 캐릭터라 집에 옷이며 신발이며 다 구비해 놓고 있는데,

이날도 완벽 세팅을 하고 인형놀이에 임했다지요~~^^


 




한세트 안에 인형놀이 재료들과 책이 함께 들어 있어요.

책을 읽고난 후에 활용하면 더욱 좋을듯 해요!!


 




뒷면에 구성이 자세하게 나와 있답니다.


 




예전에 우리 세대들이 가지고 놀던 방식 그대로네요~~

저희 딸은 뒤에를 꺽으면 되는지 잘 몰라서 테이프를 붙이려고 하더라구요~~

방법을 알려주고, 책 뒷면에 활용법도 적극 이용했답니다.


 



정말 상황별로 다 있어서 아이들이 역할놀이 하기에 딱인 구성인것 같아요.


 




라푼첼 그림책 이랍니다.

그림이 만화속 주인공과 흡사하지요~~^^


 




책 쥣면에 이렇게 인형과 드레스를 소개하고 있어요.


종이를 전부 다 뜯었다고 어디에 어떻게 쓰이는지 헤매일 필요가 없어요.

이 소개 페이지를 보고 적절하게 사용하면 된답니다.


 




인형놀이 방법과 만들기 방법도 있어요.

처음에 옷장과 침대 만드는걸 조금 어려워 하더니 이 페이지를 보고 나서는 금방 뚝딱 해내더라구요~~







라푼첼 책을 읽고 있어요.

이미 명작동화로 만나보았지만, 한번 더 읽고 인형놀이를 하기로 했어요.


 




마녀 고델이 높은 성에 오르기 위해 라푼젤의 머리카락을 잡고 올라가고 있어요.


 




라푼젤이 노래를 부르자 머리카락에서 빛이 나는게 신기하다고 하네요~~

봐도 봐도 명장면인가봐요~~^^


 





라푼첼 옷을 갈아 입고 본격적으로 인형놀이 하고 싶은 것을 골라서 뜯어서 옷이랑 장식품들을 입혀 보고 있어요.



 




누나가 고르는 사이,, 5세 동생은 현상수배범이었던 플린을 찾았습니다.

"나랑 닮았지? 멋지지?"


음.........착하게 살자꾸나~~ㅎㅎㅎ


 





옷장이랑 침대를 열심히 만들고 있어요.

자기도 이런 침대 갖고 싶다고 하네요.ㅎㅎ


 





라푼첼의 침대에 플린을 재우고 있어요.ㅎㅎㅎ

춥다고 이불도 덮어주는 센스를 발휘 하네요~~~


플린이 말을 타고 멋지게 달리는 장면을 연출 하기도 해요^^


 





라푼첼이 새롭게 태어나 플린과 행복하게 살자며 파티를 하고 있데요^^

3단 케이크가 아주 멋지네요~~~!!!


라푼첼은 어쩔 수 없이 머리를 자르긴 했지만, 긴 머리일 때가 가장 예쁘다고 하네요~~^^



 



삼성출판사 인형놀이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아이들이 금방 홀릭을 하네요~~

5세 아들도 이렇게 좋아할 줄 몰랐네요.ㅎㅎ

인형놀이 시리즈가 다양하게 많아서 앞으로 쭉 사달라고 할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