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로 디자이너 스티커북 : 발레리나 내가 바로 디자이너 스티커북
달리출판사 편집부 지음 / 달리 / 2014년 6월
평점 :
품절


우리집 7세 꼬마 아가씨는 멋내기를 좋아한답니다.
헤어스타일내기, 네일아트, 메이컵 뿐만 아니라 캐릭터들의 옷을 마음대로 꾸며주기도 정말 좋아하지요.
이번에는 새롭게 이쁜 발레리나들의 옷을 스타일링 해주기에 도전했네요~~ㅎㅎ

달리출판사의 <내가 바로 디자이너> 시리즈 중에 '발레리나 스티커북' 꾸미기에 도전했어요!!
실물을 봐도 인형같고 이쁘겠지만, 이 책의 발레리나들도 어쩜 이리 인형같은 몸매에 이쁜지요~~
그저 엄마는 부러울 뿐입니다.ㅋㅋ

스티커북이 가방처럼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여자 아이들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스티커도 무려 236장이나 들어 있어서 질리도록 할 수 있어요~~^^

달리출판사에서 나오는 <내가 바로 디자이너 시리즈>에는 다양한 꾸미기 책들이 많아요.
여자 아이들의 로망이 아주 넘쳐나요~~~ㅎㅎ
저희 딸 벌써 찜을 해 놓고 하나씩 사달라고 조르네요~~^^
스티커가 워낙 많아서 좀 오래 활용을 하는 장점이 있으니 다음에는 네일아트를 사주기로 했네요~~^^





단순 스티커로 꾸미기 활동만 하는것이 아니라
발레의 역사에서부터 발레의 동작, 발레복의 종류 및 특징 등을 다양하게 알아볼 수 있답니다!!




각각의 테마별로 스티커를 이용해서 꾸밀 수 있고'
발레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들을 담고 있어요.


마리, 수지, 예나라는 세 친구를 통해서 아주 재미있고 쉽게 발레에 대해서 배울 수 있어요~~^^
발레리나를 꿈꾸고 있는 여자 친구들에세 아주 좋은 읽을거리를 제공하는 것 같아요.

1. 발레리나를 꿈꾸며
2.발레 학교 연습실
3. 토슈즈와 튀튀
4. 크리스마스 공연
5. 볼쇼이 발레단
6. 한여름 밤의 꿈
7. 분주한 분장실
8. 로미오와 줄리엣
9. 오데트 공주와 오딜 공주
10. 아름다운 발레리나

이렇듯 발레를 하기 위한 중요한 작품들 및 발레의 전반적인 내용을 가득 담고 있답니다.






왼편의 참고 그림이 있어서 따라해보기도 하고, 나름대로 디자인을 해서 스타일링을 해 주기도 했어요~~^^
유치원 다녀오면 한동안 발레리나 꾸며주기로 시간을 보냈네요~~!!







이 스티커북 활동을 하면서 장차 발레리나의 꿈도 꾸어 봅니다~~

" 엄마,, 발레리나 언니들 정말 예쁜것 같아~~!! 나도 해보고 싶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