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자동차 또봇 로봇 스티커 333
영실업 지음 / 서울문화사 / 2014년 3월
평점 :
품절


​4세 아들을 위한 변신자동차 또봇 스티커가 왔어요.

그런데 활동은 7세 딸​ 한테 더욱 적합하네요^^

그래서 스티커 붙임 활동은 동생이,

여러가지 활동은 누나가 하는걸로

사이좋게 합의를 봤어요.ㅎㅎ

 

단순하게 스티커만 있어서 붙이는 활동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또봇에 나오는 등장인물들을 이용한 다양한 활동들이 재미있어요.

 

아이에게 수학적 기초 개념을 알려줄 수 있는 기발한 방법을 배운 셈이네요.

위치 피악, 순서 알기, 무게 비교, 양의 크기 비교, ​좌우 흐름 등

이 한권으로 알찬 활동을 할 수 있었습니다.

 

 





 

 




​꼭꼭 숨겨두었다가 꺼내줬더니, 좋아서 어쩔줄을 모르네요.ㅎㅎ

탐색 시간을 가지고 있어요^6^


 

 




​"어떻게 해 볼까? 어디다 붙일까?"

우와~~~많다!!!

변신자동차 또봇의 종류를 일일이 확인하면서 이름도 말해봅니다.

속으로는 이거 다 우리집에 있으면 좋겠다 싶겠지요~~^^


 

 




​벽이며 거실 바닥에 붙일까봐 노심초사한 엄마는

스케치북을 꺼내줬습니다.

의외로 하얀 종이 위에 붙이는 걸 좋아하네요.ㅎㅎ

또봇 이름과 등장인물들을 불러가며 신났습니다~~


 

 

 

 


​누나랑 사이좋게 앉아서 팔에도 붙여 또봇 시계도 만들어 보고

배꼽에도 붙이기도 합니다~~~^^

"또봇 배꼽이야~~~!!"


 

 




 

하고 싶어도 글을 모르는 동생의 부러운 눈을 뒤로한 채

똑똑한 누나는 또봇 스티커의 활동지를

자랑스럽게 척척척 풀어 나가고 있습니다.ㅎㅎ


즐거운 또봇 스티커 활동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