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엄마 해야지 0123 아기 그림책
곽영미 글, 사카베 히토미 그림 / 느림보 / 201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둘째 처음으로 서평 신청해서 체험하게 된 책. "내가 엄마 해야지" 

호기심 왕성한 두돌 아이에게 흥미와 관심을 유발하게 하는 안성맞춤 책인 것 같아요.

엄마와의 시간이 많은 만큼 엄마가 하는 일은 뭐든지 해보고 싶어 사고 아닌 사고를 많이 치지요^^

청소하기, 빨래하기, 옷 개기 등등 엄마의 행동을 따라하는 모습을 재미있는 그림책으로 다시 보니

완전 집중해서 책을 보더라구요.

이런 일상생활 속 행동들이 아이에게 즐거운 놀이가 될 수 있다는 걸 이 책을 통해 알게 되었네요.

우리 아이의 자존감과 자신감이 더욱 상승할 수 있도록 아이랑 함께 더욱 즐거운 엄마놀이를 해야겠어요!!

 



 

 

** 혼자서도 책장 넘겨가며 책에 집중하고, 6살 누나가 읽어주기도 해요.

요즘 스스로 읽기 독립중인 딸아이가 이 책을 스스로 한권을 읽어내네요^^ **

 

 

 

** 효남입니다^^ 설겆이며 음식물 쓰레기며 빨래개기, 빨래널기 등등

스스로 척척척~ 엄마를 잘 도와주네요^^ **

(책활동 따로 필요가 없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