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잘 그리는 스케치북 잘 그리는 스케치북
이소비 글.기획, 임규석 그림 / 라이카미(부즈펌어린이) / 2013년 3월
평점 :
절판


그리는걸 정말 좋아하는 여섯살 공주...

특히 공주 그림만 주구장창 그리는 딸래미를 위해 이 책을 보여줬더니 너무 좋아하네요^^

엄마한테 동물 그려달라는 난감한(?) 요구를 자주해서 그림실력 완전 꽝인 엄마가 좀 애를 먹었지요..

이 책이 저한테는 구세주네요^^

 

일단 무척 쉬워요...그런데 엄청 잘 그리게 되요^^

딸램이도 책 대로 보고 그리더니 스케치북에 옮겨서 곧잘 그리네요.

잘 그리는 방법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그리는 법, 여러가지 활용법 등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림일기 그릴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다양한 그리기 방법이 제시되어 있어 아이들의 그리기에 대한 흥미를 더욱 높여 주고,

점 잇기, 빈칸 채우기 등으로 운필력도 많이 생기게 될 것 같아요...

 

한권 안에 다양한 그리기 놀이가 담겨져 있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싶은 동물을 잘 그리는 방법을 알고나니 더욱 그리는게 재미있는 것 같아요.

집중력도 더욱 높아지네요.

그리는 동안 멋진 동물친구에게 말을 걸어보기도 하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다양한 그리기와 색칠로 아이의 감성과 창의력이 커질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