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래빗] 유아홈교과서 2종세트(원목 숫자자석, 글자자석놀이)
블루래빗 / 2012년 10월
평점 :
품절


 

 

 

 

 

숫자를 세고 수 개념에 대한 기초를 잡기에 도움을 주는 교재와 교구랍니다.

이야기 그림책처럼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수에 대해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했고,

알록달록 화려해서 아이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는 것 같아요.

한페이지 한 페이지 따라 하다보면 어느샌가 숫자를 익히게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더하기 뺄셈에 대한 기초 연산도 익히게 된답니다.

동봉되어 있는 숫자자석으로 교재와 함께 활용할 수 있으니,

따로 독후활동 준비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1부터 10까지의 수 세기를 재미있는 놀이처럼 배울 수 있고,

간단한 수 연산 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블루래빗 유아홈 교과서 수학개념잡기 프로그램이랍니다.

연령별로 영역을 나누어서 다양한 수학활동을 할 수 있게 했답니다.

분류놀이, 비교놀이, 공간/규칙놀이, 수/연산놀이로 영역이 나뉘어져 있답니다.

 

 

 

교재와 교구의 구성품 모습이랍니다.

숫자자석이 안전하게 처리되어서 작은 아이가 갖고 다녀도 괜찮네요.

자석칠판에 붙였다가 뗏다가 하기도 참 용이한 것 같아요.

 

 

수/연산놀이를 위한 교재 내부 모습이랍니다.

수 세기를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하고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주제, 소재들을 이용해서 놀이처럼 할 수 있어요.

1부터 10까지 수를 자연스럽게 터득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수 세기 다음에 간단한 덧셈, 뺄셈을 위한 연산놀이가 있어요.

아직 저희 딸은 무리지만,,ㅎㅎ 곧 재미난 활동이 가능해질 것 같네요!

 

 

교재를 이용해서 수를 세는 다양한 방법을 배우고 있고, 수시로 꺼내서 혼자서 하고 있어요.

숫자 개념이 어느정도 인지가 되어 있는 상태라 더 재미있나봐요^^

 

 

 

동생한테 가르쳐 주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손으로 짚어가며,, 또박또박 숫자를 읽어 주네요~~!!

 

 

 

과일그림을 이용한 수 세기에서는 눈을 떼지 못하네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