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실천법 : 부의 비밀 - ‘시크릿’으로 부를 끌어당기는 가장 확실한 방법 시크릿 실천
퍼거스 오코넬 지음, 임지은 옮김 / 길벗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부에 관심은 많지만 어떻게 이룰지 늘 막막했던

제눈에 띈 시크릿 실천법(부의 비밀)

내가 뭔가를 열심히 실천한다면 부가 내게로,,,?

궁금증에 책을 펼치게 됩니다^^



부의 비밀의 핵심은 원하라, 행동하라, 믿어라,,,

책이 부의 비밀의 핵심 3주제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냥 순서대로 읽어나가는 것이 아니라

나의 성향에 따라 먼저 읽어야 할 주제가 있네요^^

 

나를 진단해 보니 실천이 부족한 당신,,,

그 동안 늘 문제였던 나의 모습,,,말머리가 맘에 팍 와 닿습니다

결과에 따라 행하라부터 읽기 시작합니다



 



1단계: 돈이 될 수 있는 것 찾기(나만의 기술 찾기, 우선순위 정하기)

2단계: 마인드맵 그리기

3단계: 돈 버는 습관 만들기

나에 대해 생각하며 적어보기가 쉽지 않았는데

시크릿 실천사례들을 보니 많았던 생각들이 정리가 되는 듯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시크릿1 원하라/ 시크릿3 믿어라 까지 보고나니

원하고 행하고 믿으면 부가 이뤄질 듯~

열심히 실천해 보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