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석구석 우뇌 계발 미로찾기 - 요리조리 미로찾고 스티커 붙이고
빈과함께 지음 / 브런치북스 / 2009년 11월
평점 :
품절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낱장의 프린트나 책 속에 간간히 들어있는 미로찾기를 자주 꺼내하며
뭔가 항상 아쉬워했던 아들,,, 40장 이상의 미로찾기가 한 권에 들어있는 책을 발견하다니
보자 마자 입이 귀에 걸려 연필부터 찾네요^^

구석구석 우뇌계발 미로찾기 A4크기의 큼직한 사이즈도 맘에 들고
맨 뒤에 있는 답안도 큼직큼직~ 하지만 답안은 볼일이 거의 없네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스티커가 있는 책을 보게되면 항상 먼저 스티커부터 확인하고 책을 펼치곤 했는데
이 책은 미로찾기를 보고 하느라 스티커는 미로찾기를 열심히하고 한숨 돌릴 쯤에 보더군요^^

스티커에 글, 그림이 있는데 아이가 좋아하는 똥, 방귀그림까지~
글도 줄마다 달라서 골라 붙이는 재미가 있어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워밍업으로 8장정도의 숨은그림찾기 해주시고
좋아하는 공룡그림 속의 숨은그림들도 있어 더 신나게 하더군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제가 보기에는 미로찾기 첫장부터 난이도가 쉽지만은 않다 싶었는데
뒤로 갈수록 와~우! 제가 해도 쉽지 않을 수준도 간간히 들어 있어요,,,

앞스티커에 있던 짱구 닮은 아이, 강아지, 애벌레, 공룡, 똥 들이
미로찾기 페이지마다 나와 미로찾기를 하겠다고 하는 상황들로 그려져있어
미로찾기하며 그림보는 재미도 더해주네요^^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미로찾기를 하며 몰입하고 집중하는 모습^^
 아빠와 벽에 선이 닿지 않아야 하는 규칙을 만들었기에 더 집중하는 듯 ㅎㅎ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1시간이상 만족할 만큼 미로찾기를 했는지~
이제야 앞에 있는 스티커와 페이지마다 스티커붙이는 곳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한꺼번에 몰아 붙여주고 있어요^^

 아이가 즐겁게 열심히하며 몰입력과 집중력을 보여준 책~
"구석구석 우뇌계발 미로찾기" 울아들에게 대박이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람돌이 2010-01-05 02: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나 제가 찾던 책이네요. 우리집 아이들도 아주 좋아할 듯... 기존의 미로찾기 책이 너무 쉬운 것 밖에 없어 아쉬웠는데요.

디아 2010-01-05 09: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미로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함 해보세요~이책은 쉬운문제부터 어려운 문제까지있어 참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