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될 테야 - 7.8살을 위한 첫 직업가이드
홍지연 지음, 박혜연 그림, 주명규 사진 / 조선북스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경찰관이 되겠다는 아들~

늘 다양한 일들을 접해주고 싶었는데 7살아들 수준에 맞는 직업가이드 책을 만났습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글과 그림으로 100여가지 직업, 직업현장, 유명한 직업인의 인터뷰까지~

쉽고 재밌게 직업에 대한 이해를 하게되어 좋네요^^

 

아래는 직업을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직업관련 체험학습현장 정보까지~

책을 통해 아이와 다양한 직업에 대해 알아보고 체험학습까지 다녀오면 더 좋을꺼 같아요^^





   우선 아이의 직업적성에 대해 알아보기^^

한군 모든 직업에 10개 이상의 표기가 되었는데

아직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은~ 직업의 문이 활짝열려있다는 거겠죠^^

모든 부모의 마음~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직업을 갖아 즐겁게 살아가길 바라네요^^



 한번 쭉 보더니 축구감독, KTX기장, 비행기조종사, 곤충학자, 카레이서, 경찰관이 되고싶다네요~

두번째 볼때는 판사, 교사, 국제구호활동가, 피아니스트, 공예가~

되고 싶은게 많은 아들과 체험학습다니며 다양한 직업에 대해 더 알아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